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위에서 보면 심각한 사진 생각해보니 대반전 위에서 보면 무서운 위에서 보면 심각한 위에서보면 이럴수가

위에서 보면 심각한 사진 생각해보니 대반전 위에서

보면 무서운 위에서 보면 심각한 위에서보면 이럴수가

 

정말 훈훈한 모습이 위에서 보면 심각한 사진이 되버리는 재미난 장면이 화제입니다.

이불을 푹 뒤집어 쓴채 발 만 드러내고 사진을 찍은 모습이 위에서 보면 심각한 사진으로 불리는 상황입니다. 아무리 봐도 별 다른 점이 눈에 띄지 않는데요. 위에서 바라본 게 아니라 앞에서 바라본 모습이라 그런걸로 보이네요.

 

 

아름다운 모습을 드러내던 가족 모습이 위에서 보면 심각한 사진이 되는 게 맞네요. 아빠와 엄마는 정말 편하게 잠을 자는데 아이는 숨이 막혀서 이불속에서 헐덕 거리는 모습이네요. 위에서 보면 심각한 사진 정말 훈훈한 모습이 온데 간데 없는 상황이네요.

 

 

실제로 위에서 보면 심각한 사진 을 해석해 놓은 그림을 보면 아빠와 엄마는 머리와 발이 이불밖으로 나와 문제가 없지만 아이의 발이 같이 나오려면 아이는 이불속에 갇혀있는 상황일수밖에 없다 그래서 위에서 보면 심각한 사진 이라고 하는것 같다 위에서 보면 심각한 사진 이불치워 아기는 숨막혀요

 

 

정말 상상력 기발하네요.. 일반적으로 첫 번째 사진을 보면 그냥 소소한 웃음을 주는 사진이려니 하고 넘어가겠지만, 발상의 전환으로 심각한 상황을 간단하게 묘사했네요.. 하지만 많은 사람들로하여금 공감을 얻고 있는 이유는.. 아래 이미지도 말이 안 되는 것은 아니지기 그렇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실제로 정말 저렇게 될 듯.. 아름답지만, 심각하게 생각하면 심각할 수 있는 사진이였습니다^^

 

이상으로 위에서 보면 심각한 사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위에서 보면 심각한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