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과생이 만든 파이 원주율 빼곡 이게 진짜 파이! 파이값 구하고 싶다면 이과생이 만든

 

이과생이 만든 파이 원주율 빼곡 이게 진짜 파이!

파이값 구하고 싶다면 이과생이 만든

 

이과생이 만든 파이라고 인터넷에 확 떴길래, 평상시 제가 엄청 파이를 좋아하는데, 이과생이 만든 파이는 뭔가 너무 궁금한 것이에요.. 분명 이과생스러운, 이과생이 만든 파이에는 뭔가 유니크한 것이 있으리라, 상상했지요. 항상 저의 상상 그 이상을 보여주는 인터넷 세상. 이과생이 만든 파이..ㅎㅎㅎㅎ 나갑니다.

 

 

진짜 파이 맞죠??(pie) 와 원주율의 파이도 맞죠??? 어쩌면 이러 절묘한 조화를 ~~~

누가 이과생이 아니랠까봐, 요런 재미난 놀이를 이과생이 만든 파이는 분명히 유니크합니다

그나 저나 저건 무슨 파이일깡? 맛있어 보여요. 이과생이 만든 파이에는 무슨 삼각함수의 냄새가 묻어 날까요??


 

 

요 사진은 이과생이 만든 파이 전단계?? 아직 오븐에 굽기 전인가봐요.. 하지만 이과생이 만든 파이라는 건 한눈에 알 수 있겠습니다. 저요..이과생이랍니다.이거요.. 이과생이 만든 파이랍니다.

원주율 파이를 어쩌면 요렇게 이쁘게 만들었을까요..역시 이과생이 만든 파이는 다릅니다. 이과생이 만든 파이는 빵색상도 집합스럽고, 명제스럽습니다..저 뭥미...


 

 

우아.. 제가 좋아하는 애플파이다. 이과생이 만든 파이는 어쩜 냄새까지 완벽해보입니다. 통계학적으로 신뢰구간은 몇 %로나 될까요???ㅎㅎㅎ


 

 

재밌는 드립 상식

 

3월 14일은 파이(π)데이, 원주율을 가장 길게 외우는 사람을 정하기도 하죠.

 

파이(Py)가 파이 데이에 파이가 쓰여있는 파이를 만들었으나 파이데이에 우승한 사람이 파이가 쓰여있는 파이가 잘못 쓰여졌다고 해서 파이는 파이를 다시 만들게되었다.... 는 전설이.......


 

 

드디어 나왔어요..원주율 파이~이과생이 만든 파이면 이정도는 표시해야죠.. 그거 아시죠?? 3.141592로 시작하는 이 원주율은 그 끝이 나지않은 무한소수라는 거.. 이과생이 만든 파이답습니다. 퍼펙트합니다.


 

 

요건 아까 그 원주율을 표시한 파이보다는 좀더 자연스러운 느낌이나네요.. 그나 저나 저 파이색상은 참으로 훌륭합니다. 이과생이 만든 파이라 맛도 훌륭해보입니다.


 

자 이건 보너스예용!

 

이 상황이 이해가 되시나요?

한 이과생이 이거 풀어보라고 자기 여친하테 그랬더니 자기 여친이 고민하자 이과생이 위를 말끔하게 지우며 고백을 하는 장면이에요~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군요!!

 

역시 파이는 맛나는게 최고입니다. 이과생이 만든 파이 덕에 가자기 파이가 너무 먹고 싶습니다. 그렇다고 베이킹하는 집도 아니라 제대로 재료도 없구.. 낼은 애플파이나 호두파이나 하나 사먹어볼렵니다. 이과생이 만든 파이덕에 저 겨울나는 곰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과생이 만든 파이 사진 잼나게 구경했어요..앞으로 이과생분들 다른 것도 많이 많이 만들어 주세욤

 

여기까지 이과생이 만든 파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