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런 게 개민망 아이들 앞에서 제대로 굴욕 표정 압권 이런 개민망

 

이런 게 개민망 아이들 앞에서 제대로 굴욕

표정 압권 이런 개민망

 

오늘의 이슈로 뜬 이런 게 개민망이라는 제목의 사진 한장!

이번엔 개님의 소식이 되겠는데요 어떤 민망함을 감추고 있길래 이런 게 개민망이라고 떴는지 함께 보시면서 웃어 보도록 하죠 ㅎㅎㅎ

 

이런 게 개민망 사진 투척 ~

 

 

이런 게 개민망 구멍으로 머리를 내민 상황에서 아이들이 재밌다는 표정으로 바라보는 상황이 눈에 띕니다. 정말 이런 게 개민망이란 말과 딱 맞아 떨어지는 상황이네요.

이런 게 개민망 모습 매일 새벽 보게 될 장면 처럼 공감할 수 밖에 없네요.

 

 

아..어쩌자고 저런데 머리가 들어갔을까요... 민망해서 아이들의 눈을 피하는...우리 개님... 사람이 이런 게 개민망 상황이었다면 개민망해서 진짜 울었을 듯 한명이 아니라 여러명이 둘러싸서 보고 있으니 미칠 지경이겠져? 어여 빨리 구멍에서 탈출을..

 

 

매일 새벽 보게 될 장면 만큼이나 공감되는  이런 게 개민망으로 불리는 모습도 보입니다.

벽에 난 구멍을 통해 뭔가를 뚫어져라 바라보는 강아지 한 마리가 눈에 들어오네요.

지금 상황만 보면 이런 게 개민망이란 말과  다소 거리가 있어 보이네요.

 

 

이런 게 개민망으로 불리는 내가 하늘을 날 수 있다면 재빨리 날아서 도망가지 않을까 하는 느낌이 드네요. 그나저나 날개짓을 하는 강아지 모습 예전에 올라온 사진인데 꽤 재미나네요.

 

 

이런 게 개민망 제목의 사진 외에도 다양한 개민망 사진들이 많은데요 개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집안에서 키우는 강아지나 집밖에서 키우는 커다란 개나 둘다 사랑스럽긴 매한가지 입니다 그리고 친구중에는 고양이를 키우는 사람도 있고 거북이를 키우거나 고슴도치. 달팽이까지 키우는 사람도 있어요 아무튼 정말로 외로움을 달래주는 애완동물들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강아지중에 말티즈를 제일 좋아하구요

 

 

쥐고멍이 끼어서 이런 게 개민망의 극치다를 보여주는 사진 외에도 재미있는 개민망 사진들 준비 해 두었으니 오늘 하루도 이런 개 개민망을 비롯해 구여운 개님들 짤들 보면서 웃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랄게용 ~

부족한 점은 밑에 사진에서 채우시길 바래

 

 

훈남 개님의 멋진 사진 한장 ~

 

 

 

이상 이런 게 개민망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