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상한 수도꼭지 이상한 얼음 수도꼭지 이상한 모양의 수도꼭지 토하는 로봇

 

이상한 수도꼭지 이상한 얼음 수도꼭지

이상한 모양의 수도꼭지 토하는 로봇

 

이상한 수도꼭지가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이상한 수도꼭지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건데요

이상한 수도꼭지~ 과연 어떻길래.. 사진 볼께요!~

수도꼭지가 도대체 어떻게 설계가 되었는지,, 세면대와 수도꼭지의 거리가;;

 

 

뭔가 특이한점 발견하셨나요? 물나오는 위치가 이상한 수도꼭지 이럴꺼면 세면대는 왜?

조금 앞으로 와야할것 같은데요? 물을 틀면 그냥 여기저기 흘러내릴것만 같네요.
건축가의 실수일까요? 보기만 해도 조금 뭔가 불편하고 짜증이 밀려오네요

 

 

이 수도꼭지 사진이 이상한 것은 바로 물이 아니라 얼음이 나오기때문입니다. 날씨가 너무 추우니까 이렇게 이상한 얼음이 나오는 수도꼭지도 나왔습니다.

 

 

이상한 수도꼭지 정말 특이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이상한 수도꼭지 사진을 보면은 보통의 수도꼭지와 전혀 다른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물이 나와야 하는데 물 대신 얼음이 고드름처럼 얼려져있습니다.  날씨나 너무 추우니까 견딜수 없어서 바로 물이 나오자마자 얼음이 되어버린것입니다.  사진에서 이상한것은 추운날씨에도 물을 계속 틀어놓았다는것입니다. 그러니까 사진처럼 길게 고드림이 된것이죠.  날씨가 추울때는 수도꼭지가 얼지않도록 미리미리 대비해야할것 같습니다.

 

 

평범한것은 가라~~

세련된 디자인

 

 

정말 특이하네요~~

기본의 틀을 완전히 깨버리는..

 

 

그런데 왠지 졸졸졸 나올것 같은 느낌..ㅋㅋ

성질 급한 사람에게는 안좋을것 같죠?

 

 

토하는 로봇 래리~
영국에서 인간이 구토를 할때 감영경로와 어느속도로 얼마만큼 튀는지등에 대한 연구를 하기 위해 만들어진 로봇인데요. 

 

 

덕분에 인간이 구토하는 모습과 가장 흡사한 모습으로 하루종일~~ 구토를 해야만하는 조금 불쌍한 로봇입니다. 근데 로봇이라고 하면 조금 불쌍한것 같기도 한데,, 기계라고 하면 좀 당연한것 같네요...

 

 

손을대지않아도 물이나오는 수도꼭지..

아주 놀랍슴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