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쑤시개 뒷부분 용도 이쑤시개 용도 우리가 몰랐던 다양한 용도

 

이쑤시개 뒷부분 용도 이쑤시개 용도

우리가 몰랐던 다양한 용도

 

거의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생활용품중에 하나가 이쑤시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쑤시개를 만드는 공장도 있구요. 아무튼 이쑤시개를 왜 앞뒤로 다른 모양으로 해놓나 생각을 안해봤었는데 이런 용도들이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뒷부분은 그냥 생각도 안해봤어서요

여러분들은 어떠셨습니까.

 

 

미국의 한 다큐멘터리 같은데 쓸데없는 내용도 이렇게 중계를 하네요.ㅋㅋ 재미있습니다. 이쑤시개는 진짜 남이쓰는걸 쓴다고 생각하면 정말로 끔찍하죠. 그래서 뒤쪽을 꺾어줌으로써 이거는 쓴 이쑤시개다 그러니까 사용하지 말라고 알려주는 것 같습니다.  괜찮은 것 같네요

 

 

그리고 이렇게 이쑤시개를 뒤를 꺾어서 받침대로 사용을 해도 됩니다. 이렇게 조금만 물건에도 아이디어가 담겨있고 생각이 담겨있고 철학이 담겨있는 것 같아서 좋네요 저는 이런것들 정말로 좋아합니다. 아직도 라이터대신에 성냥을 사용하구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이쑤시개 10만개로 만든 이쑤시개 성입니다.  정말 대단하죠?

나무 하나, 하나 풀 계단 하나하나 창문, 새 풍차, 집, 전부다 이쑤시개로 만들었다네요~

 

 

손재주가 대단하다고 밖에 할 수 없어요~  알함브라의 궁전  열대잎파리조차 다 이쑤시개네요 대단한 포스  저기 저 디테일하게 구불구불 다리 표현한 것보세요

 

 

하나하나 쪼개고 이어붙이고 몇 개월이 걸렸을까요?  1년은 족히 걸렸을 것으로 보이네요

 

 

배에 달려 있는 포격기 보세요 대포알도 다 나무라는 것이 함정 나룻배같아요
마치 왕골로 만든 이쑤시개

 

 

이쑤시개 이렇게도 만들 수 있고 곡선부분 하나하나 연결하면서 얼마나 대단한 느낌이 드는지 열정의 장인정신이 느껴집니다.

 

 

우리가 몰랐던 다양한 용도

 

 

포스트잇을 통해 가루 떨어짐을 방지 할 수 있어요

 

 

택시의 우리가 몰랐던 용도

 

 

파리채 뒷부분 역시도 우리가 몰랐던 용도 였죠 ! 모든 물건의 용도를 잘 파악해봐야겠어요^^

 

그럼... 비록 짧은 포스팅이였지만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