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곱 살 전용 칫솔 일곱살전용 아랫니는 어쩌나 앞니 빠진 일곱 살 전용 칫솔

 

일곱 살 전용 칫솔 일곱살전용 아랫니는 어쩌나

앞니 빠진 일곱 살 전용 칫솔

 

일곱 살 전용 칫솔 앞니가 없어도 사용가능한 칫솔 일곱 살 전용 칫솔이 화제입니다 기사까지 떳네요 ~~~ 기사까지 뜬거보니 엄청 이슈가 되었네요 ㅋㅋ

 

 

일곱살 쯤 되면 앞니가 두개 다 빠져 있게 되죠? 완전 웃기고 귀여운데 일곱 살 전용 칫솔은

중간에 앞니만 빼면 됩니다.


 

 

이걸로 칫솔질을 하면 앞니를 닦을때는 정말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 저만 웃긴건가 보통 7살때 앞니빠지잖아요 그거생각해서 중간꺼 다자르고 옆에꺼만 남긴듯 앞니빠진애도 웃고잇엌ㅋㅋ 근데 앞니닦을때는 편리할수도 있겟지만 다른데닦을땐 어떻하라고.. 어금니닦거나 안쪽닦을땐 어쩌라고 칫솔을 저렇게만들어논건지 ㅋㅋ

 

 

이건뭐지?? 칫솔모가 사람들로 가득하네요~

 

 

다양한 칫솔들이 많은데요 따로 컵이 필요없는 칫솔 회사나 학교에서 유용할 것 같아용!

 

 

이건 왠지 추억의 칫솔 같아서 ㅠㅠ 초등학교때 많이 들고 다녔는데

 

 

요즘은 예쁜 칫솔걸이도 많이 나오죠~

 

 

이건 케익이라고 해요!!! 단걸 먹는다면 꼭 양치를 잊지 말아요!!

 

'일곱 살 전용 칫솔'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일곱 살 전용 칫솔, 공감간다" "일곱 살 전용 칫솔이네" "오 편하겠다. 재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