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세히 보면 섬뜩한 사진 자세히 보면 섬뜩한 사진 답 자세히 보면 섬뜩한 사진 오바마

 

자세히 보면 섬뜩한 사진 자세히 보면 섬뜩한 사진 답

자세히 보면 섬뜩한 사진 오바마
자세히 보면 섬뜩한 사진 화장실 자세히 보면 섬뜩한

 

제가 무서운 배경같은것들을 좋아하는데 말이에요. 이번에 자세히 보면 섬뜩한 사진이라고 화제가 되었네요. 진짜 자세히 봐야 알수있는 사진이니 여러분들은 눈을 크게뜨고 쳐다보세요. 저는 모니터에 얼굴을 박을뻔했답니다.ㅎㅎㅎ

그럼 자세히 보면 섬뜩한 사진을 공개해드리도록 하겟습니다.

 

 

어떤 사람이 사진 찍는데 쳐다보고 있네요 그냥 조명처리가 잘못되어서 이렇게 나온 것 같아요 ㅋㅋㅋ  자세히 보면 섬뜩한 사진 맞는말이네요.ㅎㅎ조금 섬뜩하네요.

 

 

이사진은 처음에 자세히 보면 섬뜩한 사진이라고 해서 무엇을 의미하는지 몰랐는데 말이에요. 이번꺼는 안가르쳐 줄거에요! 여러분들이 찾아보세요. 정말 섬뜩하다!!

 

 

여자분이 셀카를 찍고있어요.거을에 비치는 자신의 모습을 거울로 통해서찍고있는데요.

어머머 어떤남자분이..훔쳐보고있어요.ㅠ.ㅠ 변태!!

 

 

이 사진 진짜로 섬뜩하네요 뭐가 섬뜩하다는것일까요?

오바마 옆 백인우월주의자 kkk단이 있네요? 아직도 미국을 비롯해서 호주, 캐나다, 영국, 독일, 유럽은 백인이 다른 인종보다 우월하다는 말도 안되는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자세히 보면 섬뜩한 사진 저 모습은 총으로 오바마를 겨누고 있는 것보다 왠지 더 위협적이네요 ㅡ.ㅡ;;;

 

뒤에서 누군가 시커먼 그림자가 오고 있습니다.

 

한번 더 자세히 볼까요? 

아마 맹수겠지요?

 

허거덩


아이들과 여자분들만 있는데
시커먼 그림자가 오고 있어요

이것도 실제상황이면 상당히 무섭겠어요.

아이를 향해 다가오는..괴짐승.. 

 

얘도 맨 처음엔 이게 머지?머지?

했는데

여자 다리가 휘었군 음 그래

 

 

자세히 보면 섬뜩한 사진 ㅎㅎ이사진은 좀 오래 보셔야 해요.여성분이 여러분들 쳐다보았다가 시선이 다른곳으로 가니까 뚜러지게 쳐다보고 계세요!!

 

 

 

이렇게 자세히 보면 섬뜩한 사진을 감상해보았는데요.

 

몇몇을 섬뜩하긴 하네요.ㅎㅎ*^^* 자세히 보면 섬뜩한 사진들이였습니다.

이 중에서는 많이 본 사진들도 있고, 첨보는 사진들도 있었는데요,

다들 그냥 조작 혹은 연출이였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