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죠스떡볶이 불친절 공식사과 이대 죠스떡볶이 SNS 불친절 논란 나라망신

죠스떡볶이 불친절 공식사과

이대 죠스떡볶이 SNS 불친절 논란 나라망신

 

죠스떡볶이는 1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님 죄송합니다'라는 사과문을 게재하고, 불편을 끼친 해당 가맹점에 대해 경고 조치를 취했다고 전했습니다.


 

업체 측의 이 같은 사과는 지난 16일 SNS상에 한 네티즌이 '죠스떡볶이'로부터 불친절한 서비스를 당했다고 불만을 토로한 글이 공개된 것에 따른 것.

 

 

해당 글을 올린 네티즌은 외국 바이어와 함께 죠스떡볶이를 방문했고, 포장을 해달라고 요구하자 직원들이 반말을 일삼고 접시를 던지는 등의 행동을 보였다고 주장했습니다.

 

네티즌은 "그냥 젊은 사람들끼리 와서 이랬으면 괜찮았을지 몰라도 외국 바이어까지 있는데, 정말 한국이 창피해서 죽는 줄 알았다"며 "더 창피한 건 그들이 자기네 회사 홈페이지 커뮤니티랑 여행블로그에 한국에서는 포장해달라고 하면 화낸다고 사진까지 올려놨다"고 전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죠스떡볶이 정말 좋아하는데...

 

 

죠스떡볶이 개인적으로.. 죠스떡볶이도 그렇고 튀김,순대 ! 어묵도 증말 맛있는뎅..

죠스떡볶이 해당지점에서 사과를 하려고 했지만 연락이 닿질 않아 이렇게 죠스떡볶이 공식사과문을 올린것 같습니다.

 

 

죠스떡볶이 측은 사태가 확산되자 사과문을 통해 “본사에서 경위를 파악하고 해당 가맹점에 1차 서비스 교육 및 경고 조치를 취했으며, 관리에 소홀했던 본사의 책임을 통감하고 고객님들께 깊은 사과를 드린다”면서 재발방지를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