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말에 무서운 영화

 

최근 누리꾼 사이에서 주말에 무서운 영화로 불리는 영화가 화제입니다.
공포물이 아닌가하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지만~
주말에 무서운 영화? 여떤 영화가 주말에 무서운 영화 일까요?
주말에 무서운 영화 이 영화 궁금해 지네요..
그래서 주말에 무서운 영화가 어떤 영화 인지 검색을 해 봤더니..
ㅋㅋㅋ 주말에 무서운 영화 이거 정말 주말에 무서운 영화 일수 밖에 없네요..ㅋㅋㅋ

 

 

 

주말에 무서운 영화 사진을 보셨나요? ㅋㅋㅋ
주말에 무서운 영화의 제목은 바로 Monday Morning
이 무시무시한 제목의 영화는 당연히 주말에 무서운 영화가 될수 밖에 없네요..

 

 

 

주말에 무서운 영화 표지 사진 같은데요..
정말 Monday Morning의 제목 한글로 번역하면 월요일 아침
현대인에게 주말에 가장 싫고 두려운 것이 주말에 무서운 영화의 제목인 월요일 아침이 아닌가 싶은데..

 

 

 

주말에 무서운 영화인 월요일 아침의 평점이 9점이네요..
프랑스와 이탈리아의 영화 같은데
주말에 무서운 영화가 어떻게 평점이 9점인지 ㅋㅋㅋ
주말에 무서운 영화이 영화 제목만 봐도 보기 싫은데 ㅋㅋㅋ
이상은 주말에 무서운 영화 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