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요 가수 데뷔 서열 아이돌 가수 데뷔 서열 데뷔서열 주요 가수 주요 가수 서열 아이돌 데뷔

 

주요 가수 데뷔 서열 아이돌 가수 데뷔 서열 데뷔서열

주요 가수 주요 가수 서열 아이돌 데뷔


최근 유명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주요가수 데뷔서열 게시글이 화제입니다.

 

 

한류를 이끄는 주요가수 데뷔서열 호기심을 자극하네요. 관심을 끄는 주요가수 데뷔서열 에는 정말 한시대를 풍미했던 아이돌들이 대부분 나오고 있네요.

 

 

한데 모아서 주요가수 데뷔서열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맞어 그땐 걔들이 대세였어... 주요가수 데뷔서열 확인해 볼까욧?

 

 

1992년 서태지와 아이들 부터 2001년 싸이 데뷔까지... 주요가수 데뷔서열 저렇게 보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에쵸티, 젝스키스...쌍벽이었죠 ㅋㅋㅋ 1996년 97년 1년차로 데뷔했었군요.

 

 

1997년에는 아이돌그룹 풍년이라고 할 수 있는 정도로 주요가수 데뷔서열 상에 친근한 그룹들이 많이 보입니다. 베이비복스, 디바, ses 같이 뭇 남성들의 가슴을 설레게한 미녀 쭉빵 걸그룹과 한때 대단한 인기엿던 엔알지까지... 주요가수 데뷔서열 1998년도에도 굵직한 아이돌그룹들이 많이 배출됐네요.

 

 

그룹 신화, 샵, 에스이에스와 쌍벽을 이루었던 핑클이 저때 나왔군요... 99년에 지오디..2000년 세기가 바뀌면서 등장한 보아! 그리고 현재 전세계를 휩쓸고 있는 싸이열풍의 주역이 2001년도에 데뷔했군요..

 

 

사실 8-90년대생들은 알수 있을 것같은데 요즘 친구들을 잘 모르는 사람도 많을 것같네요

 

 

케이팝 스타의 심사위원인 보아는.. 어릴적 데뷔해서인지.. 벌써 데뷔 13년차 ㅎㄷㄷㄷㄷ

근데 주요 가수 데뷔 서열도 서열이지만.. 이 사진 선택 센스 정말 쥑이네요~!!
 

 

20세기말을 호령했던 아이돌 가수인데~!! 사진들이 죄다 엽기 아니면 불쌍한 사진입니다..

20대 후반에서 30대 이상이라면 100% 초공감가는 주요 가수 데뷔 서열 사진..

 

 

다들 공감하시나요~?? 이들이 예전의 추억팔이가 아닌.. 꾸준한 자기 개발과 실력으로..

아직까지 브라운관이나 스크린에서 자주 보는 것을 보면~!! 일류 아이돌은 달라도 뭐가 다르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1990년대 HOT,젝스키스,신화,핑클,GOD,SES 등이 있다 (태사자, 룰라, 영턱스클럽 등 다 어디로 갔나요.. 듀스는요 우리의 듀스..)

2000년대 2세대 아이돌에는 쥬얼리, SS501, 동방신기, 브아걸, 빅뱅, 카라, 소녀시대, 원더걸스 등이 있네요
 

 

보아랑 싸이랑 민경훈이랑 다비치랑 (채연은 여기 왜 올라온 건지...? 언플인가?) 윤하 등이 있네요 진짜 추억 돋는데 EXO, 샤이니, 인피니트, 엠블랙, 비스트 등 다 어디로 갔나요....?

 

 

아예 총정리 한 것이 올라왔으면 좋겠네여ㅎㅎㅎ

지금까지 주요 가수 데뷔 서열에 대한 저의 짧은 논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