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국집 포장 퀄리티 깔끔 정갈한 모습 비닐 랩 아닌 전용 용기 고급스럽네 중국음식 포장의 기술

 

중국집 포장 퀄리티 깔끔 정갈한 모습 비닐 랩 아닌

전용 용기 고급스럽네 중국음식 포장의 기술

 

중국집 포장 퀄리티가 화제입니다
중국집 포장이라고 하면 랩으로 싸주는 걸 생각하셨겠지만
중국집 포장 퀄리티!!!!! 새로워 진 것 같아요 중국집 포장 퀄리티 사진입니다.

 

 

와... 포장 한번 정말 굉장하네요.... 다 저렇게 뜯어서 먹는 것처럼... 그냥 비닐이 아니라 정말 포장입니다 포장 ㅋㅋ 중국집 포장 퀄리티 정말 높네요~!
여기 어디인가요? 포장 퀄리티를 한번 보기 위해서라도 시켜먹고 싶은데요~?

번호는 살포시 모자이크 ~

 

 

지금까지 중국집에서 음식을 꽤 많이 시켜 봤지만 중국집 포장 퀄리티 모습은 처음 보는 광경이네요. 흔히 보던 포장과 너무 달라 보이네요.

 

 

이게 퀄리티 있던 포장지를 벗겨낸 진정한 안이랍니다~  뭐...몰라 배는 고픔 ㅋㅋㅋ 중국집 포장 퀄리티라지만...진정..사진을 보니..배가 고프기 시작하네요 먹고싶다능~~

어차피 중국집은 다 거기서 거기라는....고정관념에 사로잡힌 저...탕슉이..굉장히 바삭거리게 생겼군요.. 맛은 진짜 이작은 사진 하나로 감흥없음 시켜먹고 싶습니다!!!!

이야... 깔끔하기는 한데.. 뭔가 양이 굉장히 적다는 생각을 하네요 아무래도 포장이 퀄리티가 높으니깐 가격도 굉장히 비싸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합니다

 

 

포장을 깔끔하게 한다고 음식이 더 맛난건 아니지만 음식이 뭔가 달라 보이긴 하네요.
중국음식이 배달된 후 랩을 벗기다 손에 자장이나 소스가 묻는 일이 종종 발생하는데
중국집 포장 퀄리티로 불리는 포장은 간단하게 벗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뭐 보다시피  중국집 음식 시켜먹으면서 단한번도 이런 퀄리티가 있는 포장 본적 없잖아요? 실상 배달음식의단가가 어느정도인지도 모르는데 ...ㅎㅎ 저 포장값도 만만치 않을거 같음 진짜 중국집 배달음식 펼쳐 먹을때마다 손에 묻고 이리저리 튀고...먹기전부터 닦기 일쑤였는데 좋은 아이템이에요~

이사진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 다 같을거에요? 완전 공감하는 네티즌 반응 "중국집 포장 퀄리티 이름만큼이나 이정도는 돼야 시켜먹지~" 저두저두 완전 공감!

근데 진짜 중요한건 아무래도 맛이자나요!!!

 

 

자장은 그릇에 먹어야 제맛이긴 한데, 싹싹 긁어 먹는 그맛 ~ 고춧가루도 솔솔 뿌려서 먹으면 대박! 기계로 포장한 깔끔한 중국집의 포장, 그러나 쓰레기 처리에는 안좋을 것 같습니다~ 배고파서 더 이상 중국집 포장 퀄리티고 뭐고 안되겠네요...

 

이만 중국집 포장 퀄리틸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