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폐로 만든 해골 놀랍도록 정교한 표현 지폐 해골 돈인데 갖고 싶지 않아 왠지 섬뜩한걸~

 

 

 

 

지폐로 만든 해골 놀랍도록 정교한 표현 지폐 해골

돈인데 갖고 싶지 않아 왠지 섬뜩한걸~

 

미국 1달러 화폐로 만들어진 지폐로 만든 해골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해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공개 된 지폐로 만든 해골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건데요...

 

 

사진 속의 해골은 정말 정교합니다. 한땀 함땀 정성을 다해서 만들었다는 것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폐로 만든 해골은 3등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3개가 합쳐져야 지폐 해골 모습이 완성됩니다. 대단하지 않습니까? 일단은 지폐로 해골을 만드려고 생각한 것 자체가 대단합니다. 그리고 두번째가 돈을 저렇게 많이 보유하고 있는데 저런 곳에 쓴것도 대단합니다. 1달러짜리로 만들어진 이 해골은 대략 돈을 세어봐도 굉장한 금액이 떠오르는군요.

 

 지구촌 전세계의 모든나라 지폐들고 동전들이 다 모여있네요

 

지폐로 만든 탱크입니다. 사실적인 작품입니다.

 

지폐로 만든 경주용차

 

지폐로 만든 열쇠 혹은 자물쇠네요. 이건 좀 작품성이 있네요.

 

지폐로 만든 물고기 얼굴 부분이 절표하게 맞아 떨어지네요

 

우리나라지폐 천원짜리랑 만원짜리인데요 얼굴부분에 맞추어서 절묘한 지폐접기를 해 놓았네요

 

이번엔 카메라.. 지폐 해골과 비교하면 좀 허접하기도 하네요

 

많은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꽃! 이 지폐로 만든 꽃을 보면 더 좋아할듯~

 저도 꽃 좋아하는데 이거 받으면 당황 + 기쁨이 동시에 표현될듯

 이왕이면 예쁜 신사임당 꽃으로... ㅋㅋㅋ

 

보자마자 '귀여워~'를 연발하게만든 지폐로 만든 변기입니다.ㅋㅋㅋ

 보이시나요? 변기뚜껑까지 있는 저 섬세한 표현!

 누가 만들었는진 몰라도 정말 잘 만들었네요

변기 작품.. 요런건 좀 유니크하면서 귀엽기도 하군요..

 

잉어인지 피라미인지..

몰르겠지만 무튼 지폐로 만든 물고기 모양이네요

메기인가? 수염이 있는것 같기도 하네요...

 

이번엔 송아지~ 작품입니다~
 지폐로 만든 해골은 무섭지만 이작품은 귀엽군요!!

 

지폐로 만든 아름다운 나비입니다!

 좌우 대칭이 완벽한듯~ 원달러가 이렇게 변신하는군요.

 

강아지입니다~ 음 너무 너무 귀여워요!!!

 

 

마치 고대 인류의 역사를 알 수 있게 만들어주는 오스트랄로피테쿠스의 해골을 구한듯이 소중한 박스에 담겨져있는 모습입니다. 진짜 잘만들었네요.  세상에는 정말 재능이 넘치는 사람들이 많은듯합니다 지폐로 다양한 작품을 만든게 넘넘 재밌고 신기하네요

돈이 예술이 되는 세상입니다! 근데 그거 아시나요? 돈을 함부로 다루다보면은 훼손죄로 잡혀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시도는... 하실꺼면 평범한 종이로 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이상 지폐로 만든 해골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