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 영화관 느낌 내기 바탕화면 집에서 영화관느낌 영화관 배경사진

 

집에서 영화관 느낌 내기 바탕화면

집에서 영화관느낌 영화관 배경사진

 

오늘같이 추운날에는 밖에 나가기 싫자나요? 집에 가만히 누워서~ 영화 한 편 보면!! 꺄

근데 집에서 보면 영화관 느낌이 안나잖아요! 영화는 영화관에서 볼때 가장 감동인데!
그럴때 방법!
진짜 기발합니다! 집에서 영화관 느낌내기라고 해서 빔 프로젝터로 영화를 보는 줄 알았습니다. 아래 빔 프로젝터 설치한 사진처럼요~~ 아래것 쩌네요~~ 저도 저렇게 꾸미고 싶네요~

 

 

저 뿐만아니라... 저렇게 거실에 해 놓고 영화를 보고 싶을 거예요 ~ 하지만 가격이~~ ㅎㄷㄷㄷ  얼마정도면 위의 사진정도로 꾸밀 수 있을까여.... ㅎㅎ 부러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말

싸게 집에서 영화관 느낌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돈 한푼 안들이구요

 

 

단 화면이 좀 작다는 것 ~~~ 느낌은 완전 똑같음 집에서 영화관 느낌내기 시도해 보세요 ~

 

 

집에서 영화관 느낌 내기 홈씨어터라는 방법도 있다고 하는데 사진 보시죠

 

정말 고급스럽네요 진짜 영화관 느낌이 날 듯 ~

 

화면은 아프리카의 초원 같은데 쇼파도 아프리카 느낌이 나네요 ~ 체크지브라 정말 실감이 날듯 ~

 

진짜 영화관 스크린 같다는 ~

저런데서 영화보면 정말 영화관에 간 듯한 느낌이 날 것 같네요

 

 

잠깐! 영화관에는 팝콘이 있어야죠!! 팝팝팝팝팝콘콘콘콘콘....

Here you are!

 

 

흔히 영화 보러가면 입장전에 팝콘 먹다가 광고하는 동안 거의 다 먹고 막상 영화 볼때 부족 대신 콜라는 아껴먹다가 남아서 얼음때문에 희석되고 결국 버리게 된...

 

 

"호빗 입장 가능하세요" 으어!!!!! ㅋ 저는 그냥 영화관 갈래요! 영화는 역시 화면이 커야 한다구요! 집에서 영화관 느낌 내기 방법을 쓰면 화면이 조막만하니까 ~

 

그럼 집에서 영화관 느낌 내기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