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차 막히는 진정한 이유 진정한 차막히는 이유 차막히는 이유 차가 막히는 이유

 

차 막히는 진정한 이유 진정한 차막히는 이유

차막히는 이유 차가 막히는 이유

 

최근 한 사진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차 막히는 진정한 이유"라는 사진인데요. 우리나라도 교통대란으로 인해서 시내에서는 차몰고 다니기가 쉽지 않죠.. 특히 강남이나 종로쪽은  하지만 역시나 외국도 차 막히는 경우가 있네요.. 뭐 당연하겠지만,

 

 

근데, 중요한 것은 뒷쪽에 있는 운전자들이 차 막히는 진정한 이유를 알면 살인 나겠는데요..

 

 

반대편쪽 차선은 수월하게 가고 있는데,, 이쪽은 병목현상으로 인해서 그런가;; 차량이 거북이 속도로 진행하고 있네요 아무리 멀리 돌아가도 막히는 것은 싫어 줄이 길게 늘어셨네요

 

 

 우선 차 막히는 진정한 이유!! 증거 사진 확인해 보시죵.. ㅎㄷㄷ

 

 

앗!! 이게 뭐야... 자세히 함 볼까요..? 차 막히는 진정한 이유는 바로 달팽이 때문이였군요

 

 

차가 막히는 도로의 주범은 파란색 달팽이(?)였습니다.... 정확히 말씀드리면 파란색 달팽이 분장을 한 사람이죠..... 이는 한국의 도로상황이 아닙니다. 바로 프랑스인데요!!  프랑스의 유명인사 레미겔라드 (Remi Gaillard)의 달팽이 코스프레입니다. 한국에서 "프랑스 잉여인간"으로 잘 알려져 있는 인물입니다.

 

 

위 사진은 럭비경기장 난입 동영상에 소개된 래미겔라드 입니다. 레미겔라드는 신발가게에서 일하다가 해고 당한 후 이런 기이한 행적을 별여 왔습니다. 이미 프랑스에서는 기이한 행동으로 "민폐의 아이콘"이라 하네요... 이러한 민폐 행적이 계속되며 그 동영상이 유투트에 업로드 되면서, 한편으로는 레미겔라드를 따르는 팬들이 많이 생겨났다고 합니다!!

(한국의 정서와는 맞지 않을 것만 같네요ㅎㅎ)

 

 

레메겔라드의 "거미" 입니다. 화장실에 주변을 테잎 같은 걸로 봉해버리고 있네요...

 

 

레미겔라드의 "전쟁"입니다.  해변가에서 부터 연막탄을 쏴대고 뛰어다니더니 골프장까지 난입이라니요!! 제대로 된 민폐가 무엇인지 보여주네요 ㅎㅎ

 

 

이번엔 지하철에의 맨손체조입니다 진정한 민폐 of 민폐, 하지만 일반인 치고 수준급 체조실력이네요!!

 

 

개인적으로 레미겔라드 시리즈 중 인상깊었던 장면입니다. 닭 코스프레를 하던 중 훈제되고 있는 치킨을 보고 묵념을 합니다.

 

 

민폐의 베스트, 캥거루 코스프레입니다. 정말 캥거루 처럼 미친듯이 뛰어다니네요 주변사람들은 지나가다가 맞기도 하고, 음식물도 쏟고 이리저리 엄청 난 민폐였습니다. 그 외에 레미겔라드 시리즈는 정말 다양한 주제로 엄청난 민폐를 보여줍니다 (실제로 궁금하신 분은 유투브에서 Remi Gaillard 검색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위의 주제 외에 카트/우주인/스모/산타클로스/박쥐/테니스 장 난입/디스코 엘리베이터 등 레미겔라드의 민폐의 끝이 없습니다. 레미겔라드는 수십번 체포에 이어서 교도소에 수감까지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해동을 하는 레미겔라드의 머릿속이 궁금해 집니다...
(본인은 그냥 하고 싶어서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프랑스 잉여인간" 레미겔라드!! 민폐의 끝은 어디일까요?

 

이상 차 막히는 진정한 이유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