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책임져야 하는 장난 남자라면 알 수 있는 충격 책임을 저야하는 장난 정말로 위험한 상황 책임저야하는 장난

 

 

 

책임져야 하는 장난 남자라면 알 수 있는 충격 책임을

저야하는 장난 정말로 위험한 상황 책임저야하는 장난

 

너무 심한 장난을 쳐서 사고가 난 책임져야 하는 장난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화제입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책임져야 하는 장난'이 눈길을 끌고있는건데요~

 

 

사진보시면 한 친구가 자전거를 타고 난간으로 올라간 상태에서 그 옆 친구가 어김없이 남자들의 장난기가 발동했죠~ 옆에서 자전거를 타고 따라오던 친구가 발로 차는 바람에 난간에 급소를 부딪쳐 고통스러워 하고 있는데요~ 남자라면 저 고통 한번쯤은 다들 느껴보셨을텐데...

 

 

장난을 친 사람도 너무 미안하고 놀란 표정을 하고 있네요~  어찌보면 한 남자의 인생이 바뀔수 있는 위험한 책임져야 하는 장난이죠 분명~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건 분명 책임져햐 하는 장난이다" 장가는 다갔네  해서는 안될 장난이다 "책임져 하는 장난이 확실하네"등 다양한 반응이었다고 합니다.  역시 장난도 상황을 봐가면서 치는 게 필요해 보이네요..

 

 

나중에 책임져야 하는 장난 ... 친구가 일어나는 순간 음 ~

 

 

여러명의 남자들이 자전거를 타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버스 뒷부분을 붙잡고 자전거를 타는 모습이네요. 앞 사람이 버스를 잡고 그 뒷 사람이 자전거 뒷 부분을 잡은 상황인데요. 저러다 급 브레이크라도 밟는다면 어찌되는거져? 이건 누가 봐도 본인들이 책임져야 하는 장난 막구가내식 위험한 장난이네요..

 

 

궤짝을 잔뜩 싣고가는 화물차 뒤에 매달린 사람이 보이네요. 중국대륙같습니다 트럭뒤에 몰래탄걸까요?? 상자를 묶는 바가 부족해서 대신 붙잡고 있는건가요? 화물차에 잔뜩한 상자들도 언제 떨어질지 모르는 위태위태한 모습인데 그 뒤에 매달려있다니.... 그게 아니면 장난 삼아 저러는건지 어떤 상황이던간에 정말 위험해 보이네요. 저러다 사고나면 누구에게 하소연도 못하고 만약, 장난을 치는 상황이라면 스스로 책임져야 하는 장난으로 보이네요~

 

이상 책임져야 하는 장난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