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사의 얼굴을 한 푸들 천사의얼굴은한푸들 천사얼굴 푸들 천사의얼굴 푸들 천사얼굴한 푸들

 

천사의 얼굴을 한 푸들 천사의얼굴은한푸들

천사얼굴 푸들 천사의얼굴 푸들 천사얼굴한 푸들

 

천사의 얼굴을 한 푸들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천사의 얼굴을 한 푸들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귀여운 강아지 푸들 보면 볼수록 너무 이뻐서 사랑에 빠질 듯함~>.<

 

근데 푸들 이녀석이 그렇게 머리가 좋다하네요 천사의 얼굴을 한 푸들의 대반전 드라마!!

대 복수극이 시작된다! 

 

똥오줌을 아무대나 한다고 동생에게 혼난 천사의 얼굴을 한 푸들..

 

정말 천사의 얼굴을 하고 벌을 서네요~ 오줌쌌다고 벌세웠더니 천사의 눈망울을 하고 쳐다보는 녀석.. 이거 커뮤니티에 올리신 분 동생이 벌줬다고 하는데~

너무 귀여워요~ 요푸들~~

 

 

푸들이 머리가 좋다고 하네요...

천사의 얼굴을 하긴 했지만 결국 잔인한 복수를 했다는... ㅋㅋㅋ

 

 

동생이 자고 있을 때 동생의 머리에 똥을 쌈 ㅋㅋㅋ 헐......................... 이런.....

저게.. 바로............응..............응......가?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 세웠다고 머리에다가.... 좀 짱인듯!~ㅋㅋㅋㅋ

 

천사의 얼굴을 한 푸들 주인 일어나면 도망가야되겠다 아가야

 

 

천사의 얼굴을 한 푸들이란 사진이 넘 웃기네요 푸들이 머리가 좋다고 하는데 천사의 얼굴을 한 푸들의 복수가 인상적입니다 눈이 땡글해서는 천사의 얼굴을 하고서는 어쩜 이런 복수를 하다니.. 보는 사람은 귀여운데 당하면 엄청 화나긴 하겠네요 머리가 좋아서 복수하는 방법도 지능적이네요. 오줌 아무데나 쌌다고 벌주니까 엄청난 복수를.. 푸들도 아나봅니다.

 

 

뿝 !!! 어머~~~  애기랑 강아지랑 완전 똑같아 눈망울이 어쩜 재미있게 보셨나요^^?

천사의 얼굴을 한 푸들 포스팅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