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첫 댓글의 중요성 댓글의 중요성 강한 첫 댓글 첫 댓글의 진짜 중요성

 

첫 댓글의 중요성 댓글의 중요성

강한 첫 댓글 첫 댓글의 진짜 중요성

 

첫 댓글을 어떻게 달았는냐에 다르죠.   정말 중요성을 느끼게 해주네요 첫 댓글의 중요성 신기하게 첫 댓글의 중요성 사진입니다.  본문글의 첫 댓글 진짜 중요성을 잘 나타내는 내용이네요. 첫 댓글을 어떻게 달았는냐에 다르죠.  정말 중요성을 느끼게 해주네요 .

 

 

어느 분께서 밥을 하려고 쌀을 불렸는데, 깜빡 하시는 바람에 12시간이나 불리셨답니다^^

쌀에서 꽤 냄새가 나신듯... 일단 취사는 하고 있는데,, 밥에서 냄새가 많이 나는지 이걸 먹을까 말까 고민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그러니, 첫 분은 댓글~!! 아프리카의 어린이가 쌀 한톨을 줍고 있는 사진을 댓글로 달았습니다. 정말 쎈쓰가 좋으신 분이시죠^^ 이것이 바로 첫 댓글의 중요성~!! 한방에 고민 해결입니다~

 

 

 

아프리카의 굶어가는 어린아이의 사진 한장으로 첫 댓글이 달려있는데요 버리지 말라는 의미겠죠? 그래서 그 아래 달린 댓글들도 훈훈 합니다 첫 댓글이 버리라는 글 이었으면 아마 저런 분위기를 연출하지 못했겠죠^^ 첫 댓글의 중요성이 바로 여기에 있을 것 입니다.

어떤 댓글을 달 때 항상 생각을 하시면서 다는게 중요할 듯 합니다.

 

또다른 사례를 볼까요?

 

 

 

우리는 첫 댓글의 중요성을 다른 시각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내용이 좀 재수없게 느껴질 수도 있는 내용입니다. 그래서인지 첫 댓글을 다신 분께서 "아 그러셨구나" 그러니 그 다음 분도, 그 다다음 분도 공감하신듯. 똑같은 답글을 다셨습니다. 이것이 바로 첫 댓글의 중요성~ 글을 보는 사람의 감정을 비슷하니... 똑같은 댓글만 담깁니다..ㅎㅎ

 

 

 

이건 또 다른 경우의 첫 댓글의 중요성~! 내용을 쭉 보니~~ 제가 설명하기는 뭐하고,

직접 보세요~~ㅎㅎㅎ 첫 댓글이 너무 웃겨서, 다른 사람들이 댓글에 대한 리플만~~ㅎㅎ

 

 

이것도 같은 맥락의 첫 댓글의 중요성~ 보통 첫 댓글 다시는 분들이 쎈쓰가 좋으신 듯...ㅎ

 

 

훈훈한 여자 화장실의 모습인데요...

화장실 내부에 청소부 아주머니가 붙여놓은 안내문에 여자분들이 달아둔 댓글들 입니다. 볼일보면서 저런글을 썼다는게 웃기긴 하지만 참, 훈훈한 광경이네요^^ 첫 댓글의 중요성을 깨닫게 해주는 모습이네요^^

 

다들 즐거운 한주 보내셨나요?

다음 주 한주 행복하고 감사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