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소년 골라내는 방법

청소년 골라내는 방법

 

외모만 보고 청소년 골라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제 친구는 편의점을 하는데...학생들이 담배를 사러오면서

주민등록위조까지 해오는통에 미치겠다고 하더라구요~ 미성년자가 들어가면 안되는 곳에 청소년들은 호기심에 가는거지만..

업주들은 걸리면 벌금으로 안끝나고...영업정지까지 당해 생활까지 위협받고 있는 상황입니다~~ㅠㅠ

골라내고 골라내도 다 골라내기 어려운데... 네이버에 청소년 골라내는 방법이 화제가 됐네요~~~^^

청소년을 센스있게 골라내는 방법이 여기있네요~~ㅎㅎ

 

 

이렇게 쉽게 청소년을 골라내는 방법을 여러가지 생각해 봐야할까봐요~ 영리한 청소년은 저런 방법들로 안될것 같으니까요~ 보통 청소년이라면 뽀록났다 인정하고 그냥 조용히 사라졌겠죠.  근데 청소년 입장에서는 유도신문에 넘어간 거잖아요,

속은 거라 이거죠. 속았다, 생각하고 억울해할 청소년도 있지 않을까요? 그런 청소년이라면 반항적이 되어서 혹시 이러지는 않을까요? 방금 청소년이라고 하지 않았느냐고 하면 더 싸다길래 그런 거라 할 거고요,  청소년 같다고 하면 어려 보인다는 말 많이 듣는다 할 거고, 왜 거짓말 했느냐 그러면 먼저 거짓말 하지 않았느냐 하겠죠. 청소년 여러분은 호기심에.. 재미로...친구들과 어울려 청소년 입장불가인곳에  가는거지만... 영업하시는분들은 생계가 걸려있다는거 잊지말고...대학가든가... 아님 사회에 나가면 떳떳하고 당당하게 가시는것이 어떨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