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등생은 모르는 구슬 추억 속의 볼마우스 구슬똥 치우던 그 시절 구경이나 해 봤어?

 

초등생은 모르는 구슬 추억 속의 볼마우스

구슬똥 치우던 그 시절 구경이나 해 봤어?

 

추억의 마우스 볼을 아시나요? 요즘에는 다들 광마우스를 쓰셔서 잘 모르시는분들도 많으실꺼 같네요. 초등학생에게는 생소한 제품일지도 모르는 볼마우스!!

 

 

초등생은 모르는 구슬인데요 절대 모를거에요 저는 저 구슬을 써봤거든요..  예전에는 요즘 레이저 마우스 대신 다 볼마우스였는데요 저렇게 볼을 끼워서 마우스 커서를 움직였죠
고장률도 많고 안에 먼지 치우느라 고생이 좀 많죠 요즘은 생각지도 못한 마우스구요 ㅎㅎ

참..저도 예전에 친구집에 가서 저런 마우스를 써 본 적이 있는데요. 그 당시엔 저게 최신형이었죠. 제가 초등학교떄 컴퓨터실에서 몰래 한개빼서 탱탱볼로 가지고 놀던 시절이

어제 같은데 벌써 과거의 마우스가 됬다고 하니 날마다 발전하는 과학에 놀랄 뿐입니다.

지금은 컴퓨터가 워낙 발전해서.. 예전 컴퓨터랑 비교상대가 안될 정도. 추억이 돋네요.

 

이상 초등생은 모르는 구슬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