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고의 와이파이존 장소 최고의와이파이 의자마다 개인용 와이파이

 

최고의 와이파이존 장소 최고의와이파이

의자마다 개인용 와이파이

 

요즘 스마트시대에 들어서면서 스마트기기가 빠른속도로 보급되면서 와이파이는 없어서는 안될존제가 되었습니다 여기저기 와이파이가 잘 터진다면 얼마나 좋을까영..  여기 화제가 되고있는 꿈의공간 최고의 와이파이존입니당..

 

 

저희집은나름데로 최고의 와이파이존이라고 자부합니다 풀로터지고 속도60메가나옵니다ㅎ자 본론은 최고의 와이파이존입니다 과연 어떻길래 최고일까요?

와이파이가 잘될것같은 최고의 와이파이존은 어디일까요!

 

 

스마트폰을 쓰면서 불편한 점! 대표적으로 와이파이가 안 뜰때 젤 짜증나시죠? 3G나 4G쓰면 돈이 아깝고... 하지만 이 사진의 장소는 그런 걱정을 저~~~~연혀 하지 않아도 됩니다!

왜냐고요? 이보다 더한 와이파이존은 없을 듯

 

 

식당이에요!! 왜 이게 최고의 와이파이존인지 모르시겠다면 의자를 유심히 봐주세요 저기는 왠지 와이파이가 20개는잡힐듯 ㅎㄷㄷ 그래도 뭐 기발하네요 ㅋ 특별하기도 하고 ~~~

 

 

초코파이인데 이름이...와이파이!!! 이거 합성인거같은데 실제로 나왔던거라고 하더라구여ㅋ직접 한번 보고 싶네유.. 보신분 있으신가요?! 먹으면 와이파이가 잘 터지나요?! ㅎㅎ

 

 

바로 신이 정한 와이파이존으로 화제엿던사진이죠 창틀모양때문에 햇빛이 비치면 와이파이가 ㅎㄷㄷ 저 와이파이는 신의 속도인가? 이건 햇빛과 벽돌이 만들어낸 작품이지요~
진짜 와이파이 무늬처럼 나왔네요 점점 커지며.. 근데 흠이라고 하면 거 작대기(?)가 좀 많다는거..?
이것도 역시 기발한 생각입니다 ㅎㅎ

 

여기서 슈퍼와이파이란 무엇인지 한번 살펴볼게요.

 

 

요게 바로 슈퍼와이파이입니다. 무엇이 다른가 라고 물어보실텐데요. 가장 차이가 나는 것은 바로 전파범위입니다. 기존 와이파이가 최대 200미터까지밖에 이용할 수 가 없었다면, 슈퍼와이파이는 최고 30킬로미터까지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기존에 사람들이 적었던 농어촌이나 산간지역등의 상대적으로 설치가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들었던 지역에도 혜택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차이가 나는 이유는 바로 고주파인 와이파이를 저주파로 만들어서 더 멀리 그리고 벽을 뚫고 전달될 수 있게 만든 것인데요. 이렇기 때문에 도달하는 범위는 확 늘었지만, 속도는 기존의 와이파이보다 느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근래들어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의 보급률이 높아진 만큼 통신비, 특히 무선인터넷 사용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런 무선통신비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이 슈퍼와이파이입니다.
아마도 이런 설비들은 관공서 위주로 설치가 될 것 같은데요. 뭐 마을회관에도 하나씩만 박아놔도 전국 무료 무선인터넷 사용의 꿈★은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최고의 와이파이존 잘보셨나요?
보람찬 하루보내길 빌며 인사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