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다니엘 가족관계도 최다니엘 가족관계 다양한 매력 화려한 가족 복잡한 가족사

 

최다니엘 가족관계도 최다니엘 가족관계

다양한 매력 화려한 가족 복잡한 가족사

 

인터넷에 최다니엘 가족관계도가 화제되고 있는데요...

 

평소 최다니엘과 박시후 두명의 배우를 특히 좋아한답니다. 두 분다 정말 매력이 넘치는 배우인데요.   전 정말 최다니엘의 가족관계가 나온줄 알았거든요...근데 딱 들어가는 순간....ㅋ

 

 

아.. 그 가족관계도~ ㅋㅋ 이 최대니엘 가족관계도 보는 순간 웃음이... 아 웃겨,..... 지못미 사진도 함께 있음...... 정말 잘나가는 가족임....ㅋㅋ

최다니엘은... 하트가 어려우신(!ㅋㅋ) 아버지와 약간 김태원 필 나는 어머니 밑에서

까칠한 승리고 언어 영역 선생님인 첫째형아, 외과 레지던트 3년차 둘째형, 훈남기 좔좔 셋째 엉아, 바보 같은 넷째 형아를 두었고... 자칭 대한민국 최강 동안 연예인 최다니엘 밑으로는... 수줍음 많으신 첫째 동상, 방송국 취직하신 둘째 동상, 그리고...반항기가 많아지는 막내가 있다.!!! 이이익~ㅠ

 

 

동안 연애인~ 최다니엘 팬 분 정말 잘 만드셨습니다.^^ 대박!! 웃음주셔서 감사합니다.

 

최다니엘 가족관계도 잘나가는 가족? 하트가 어려운 아버지와 왕년에 락켜였던 어머니의 사이에서 형제들이 있어요~ 큰형부터 막내까지 한번 볼까요? 언어영역 승리고 교사 큰형, 외과 레지턴드 3년차 둘째형, 잡지모델 셋째형 그리고 어딘가 모자란 넷째형, 대한민국 대표 연예인 나(다섯째), 패션개 종격자 첫째 동생, 방속국에 취직해 기쁜 둘째동생, 또 클 수록 세상에 불만이 많은 막내까지 있네요~ 최다니엘 가족관계도 정말 멋져욧~ 근데 주의할 것 실제와 다를 수 있다는 문구...

 

 

최다니엘에게는 형제가 많군... 이런집에는 장가가도 안되고, 시집가도 안됨...ㅋ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윤희처럼 테리 강(귀남이)을 만나서 결혼하는 건... 꿈 속이야기고, 드라마 속이야기고, 현실이 아닌 상상 속 이야기고!!! 그렇게 되는 건 완전 신데렐라다.ㅎ

 

 

 

 

 

 

 

 

최다니엘 가족관계도 잘나가는 가족? 최다니엘 완전 사랑합니다~ 긔엽다는 거~ 뿅뿅 갔음~

 

이상 최다니엘 가족관계도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