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악의 여자 화장실 최악의 남자 화장실 최악의 화장실 최악의 노출

 

최악의 여자 화장실 최악의 남자 화장실

최악의 화장실 최악의 노출

 

최근 인터넷상에 최악의 여자 화장실 게시글이 화제입니다. 왜 있는지 모를 최악의 여자 화장실 최악의 여자 화장실 경우, 전세계에 신기한 화장실이 인터넷에서 종종 화제가 되면서 관심을 받는데... 최악의 여자 화장실 경우 정말 무슨 생각으로 만들어졌는지 모르겠습니다.

 

 

화장실이라면 사람이 이용하는 편의공간중에 가장 비밀스럽게 사생활이 보장되어야 할 공간인데... 저 최악의 여자 화장실... 과연 어떤 여자분이 저기서 용변을 볼 수 있는 걸까요? 외부에서 변기의 모습이 적나라하게 보입니다. 세면대 같은 다른 화장실 공간은 밖에서 보여도 되지만..  변기는 절대 외부에서 볼 수 없게 만들어져야할텐데... 최악의 여자 화장실 완전 정반대네요.. 원래 부터 저런 최악의 여자 화장실 모습이었을리는 없겠고... 문짝의 한 부분을 누가 일부러 그랫는지... 사고로 저리된건지 빠져있네요.... 근데 그 위치가 공교로워서 최악의 여자 화장실이 된듯... 최악의 여자 화장실 본김에 신기하고 황당한 화장실 사진 몇개 더 볼까요?
  

 

이 화장실에 이름을 붙여 보자면 위에 최악의 여자 화장실 과 반대로 최악의 남자 화장실이 되겠네요 남자 소변기 위에 그려진 여자들의 비웃는 듯한 모습.... 남자라면 저런데서 용변을 볼때 불쾌하지 않을 사람이 없겠는걸요? ㅋㅋㅋ

 

 

뭔가 물건(?)을 꺼내기 민망한 화장실 소심한 사람들은 정말 못꺼낼지도 어쩌면 즐기는(?) 사람도 있을수도 어쨌거나 개인적으로는 저런 화장실 부담스럽습니다.

 

 

 

 

정말 무시무시한 화장실이 아닐 수 없습니다. 용변을 본 후에 뒷처리를 하기 위해 마련된 휴지걸이에 저거 아시죠? 페이퍼 저걸로 뒤를 닦았다간 병원으로 직행해야할듯 ~ 차라리 없느니만 못한 화장실 휴지네요..

 

 

무시무시한 벽장식이 그려진 화장실 위에 뭔지 아시겠죠? 용변 볼때 막 튀도록 보는 사람들에 대한 응징을 저렇게 하겠다는 건가요? 싹뚝~ 오싹;; 무시무시한 화장실이네요...
최악의 여자 화장실 못지않게 황당한 화장실 많죠? ㅋㅋㅋ

 

 

오우....끔찍하죠? 설마 이게 진짜화장실이진 않겠죠(문을 설치하기전이라든가....)

그럼 이건 어떤가요?

 

 

뭔가 엉덩이를 대면 아플꺼같은~ 약간 찝찝한 느낌의 변기네요 좌변기를 덜쓰는 남자보단 여자들에게 확실히 좀 불리한 화장실인듯 그래도 아주 최악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