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출제자가 놓친 것 출제자들이 놓친 뛰는 교사에 나는 학생 그림 괜히 넣었어

 

출제자가 놓친 것 출제자들이 놓친

뛰는 교사에 나는 학생 그림 괜히 넣었어

 

잠깐 웃을 시간 필요하신 분들 ~~ 이거 보고 웃으세요 ^^

출제자가 놓친 것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전 이거 보고 빵 터짐

 

 

문제는, 달에서는 빨대로 음료수를 마실 수 없다. 다음 중 그 원인을 옳게 설명한 것은? 인데요. 미처 출제자가 생각하지 못한 부분....

 

 

달에서는 빨대로 음료수를 마실 수 없다. 다음 중 그 원인을 옳게 설명한 것은?

 

1. 달은 온도가 낮다.


2. 달은 중력이 작다.

3. 달에는 물이 없다.


4. 달에는 대기가 없다.

5. 달에는 자기장이 없다


원레 답은 2번이지만 학생의 답은 ...  다 필요 없고 헬멧이 있어서 못먹음... 출제가가 저거까지는 미처 생각을 못했을 것 같네요 그래서 재밌는 답안을 몆개 모아봤습니다 ㅎㅎ

 

 

틀린 말은 아니네요 찾아 쓴게 아니라서 틀리긴 했지만 출제자가 땡 처리하면서도 어이없어서 웃었을 것 같아요

 

 

출제자님의 다양한 보기들  변증론, 도라에몽(?) 뭐지... 갑자기 논리야, 놀자 반갑다, 논리야 너무 현대적이야 ~


 

 

비가 많이 와서 큰 피해를 당한 수재민에게 어떤 말로 위로하면 좋을지 쓰시오

"재민아 힘들겠지만 희망을 가져" 이름을 재민이라고 잘못 읽었네요 ㅋ

 

 

혼자 있을 때 친척이나 아는 오빠, 이웃 아저씨가 문을 열어 달라고 하면

1. 얼굴이 장동건 이상이면 열어준다

2. 목소리가 강동원처럼 좋으면 열어준다

옆에 "설레네 ㅋㅋㅋ"라고 적혀 있음 ㅋ

 

 

만약 여러분이 거북이에게 벌을 준다면 어떤 벌을 주고 싶은지 말해 보세요

"구 워 먹 기" 아니 너무 잔인한데...

 

 

다른 사람의 잘못을 너그럽게 용서 할 수 없는 경우가 있다면 어떤 때인지 한 가지만 써 보시오 답안 : 대통령이 바른 정치를 하지 못했을 때... 정답이라고 표시되어있군요 ㅎ

 

 

음.... 여러분은 뭐가 답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그럼 출제자가 놓친 것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