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커피 안 쏟고 문자 보내기 채팅 중독자를 위한 컵홀더 커피안쏟고 기발하긴 한데

커피 안 쏟고 문자 보내기 채팅 중독자를 위한 컵홀더

커피안쏟고 기발하긴 한데

 

한손에는 커피 한손으로는 소식을 전할 문자를 쓰는데.. 정말 불편하죠.. 요즘은 폰이 작은 편도 아니라 문자를 쓸려면 정말 난감할때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채팅 중독자를 위한 컵홀더는 네달란드 디자이너가 고안했습니다. 커피를 들고 다니느라 한손으로 아주 힘들데 문자를 다는 때가 많은데 문자 작성을 하다가 커피를 쏟아 짜증나는 때도 가끔있죠..

 

 

커피 안 쏟고 문자 보내기 스마트폰 컵홀더는 커피 애호가들이 빠른 문자 작성 혹은 재빠른 채팅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그런데!! 커피 안 쏟고 문자 보내기를 할수 있습니다~^^

 

 

커피 안 쏟고 문자 보내기 컵홀더의 대량 생산 및 시판을 위해 25,000달러 규모의 펀드를 네트즌 대상으로 모금하고 있습니다.

 

 

오.. 펀드를 네티즌 대상으로 모금.. 그래도 저런게 나오면 참 편리하기는 하겠네요..ㅎㅎ

저도 한번 사용해 보고 싶네요~ 문자도 보내고 게임도 하고, 대신에 통화는 조금 어려울껏같네용 정말 획기적인 케이스네요~! 커피 홀더!

 

 

이렇게 커피를 먹을때는 홀더를 폈다가 다시 안먹을때는 홀더를 접을 수 있고, 거기다가 핸드폰을 보호할 수 있는 케이스가 되기 때문에 정말 신기하네요 커피 안쏟고 문자모내기! 이제는 가능합니다~!

 

 

상세이미지는 이렇게 잘 되어있습니다~ 커피를 먹지 않을때는 그냥 접어버리면 됩니다 완전 일석이조의 효과를 발휘하네요~ 네덜란드 디자이너가 고안한 컵홀더 길가면서 커피를 안전하게 들면서도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까지 해야하는 사람은 좀 채팅 중독 아닐까요? 그냥 내려놓고 하면 되지 않나요? 아니면 실내에 들어가서 하던지~

전화하면 간단히 해결될 일~!!

뭐 그래도 확실히 커피 안쏟고 문자 보내기는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상 커피 안쏟고 문자 보내기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