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컴퓨터 앞 유형 차원상실 컴퓨터하는 모습 아크로바틱 컴퓨터앞 의자공포증 컴퓨터앞에서 유형

 

컴퓨터 앞 유형 차원상실 컴퓨터하는 모습

아크로바틱 컴퓨터앞 의자공포증 컴퓨터앞에서 유형

 

컴퓨터 앞 유형을 모아놓은 그림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컴퓨터 앞 유형'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올라왔는데여...
 

 

게시물에는 컴퓨터 앞에서 취하는 유형들이 그림과 함께 소개돼 있습니다. 진수성찬형, 누드형, 벌서기형, 거지형, 컵수집가형 등 15가지 컴퓨터 앞 유형이 공감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당신은 컴퓨터 앞 어떤 유형이신가요~~


 

 

정말 컴퓨터와 핸드폰은 필수적이 된것 같습니다. 컴퓨터 앞 유형을 보면 언제 어디서나 이 두가지만 있으면 심심하지 않게 놀 수 있을 것도 같구요 일단 저만해도 하루중에 많은 시간을 컴퓨터와 폰에 투자하는 것 같습니다. 정말 편한 의자가 필요한 요즘인데요. 허리가 아픕니다. 하는 일도 그렇고 그냥 남는 시간에 컴퓨터 앞에 앉아있으니까요

누가그린건지 정말 귀엽게 그렸네요 저도 간이침실 빼고는 위에 내용 다 공감이네요

 

 

언제부턴가 티비보는 시간보다 컴퓨터 하는시간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혼자 살다보면 정말 기이한 자세들이 많이 나오기 마련인데요. 일단 아크로바틱부터 시작해서 씻고 바로 앞에 앉는 누드. 그리고 진수성찬 식탁이 따로 필요없죠. 그냥 티비 보면서 밥을 먹습니다.

그리고 컵수집가. 잘 안 치우는 사람이죠 ~

 

 

저는 항상 벌서기 자세와 밖에서 컴퓨터 쓸때는 의자공포증으로 있게 되더라구요 왜 그런지 모르겟지만... 벌서기 자세가 제일편해요 '컴퓨터 앞 유형'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는 어떤 유형일까?" "완전 공감된다" "관찰력 뛰어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멀티태스커와 벌서기 유형이 있습니다. 그림 완전 귀엽게 잘 그렸네요. 옷만도 못한 자세. 의자 공포증. 완전 끝에 앉는거. 벌서기죠. 등등 정말 재미있는 자세들이 많이 있네요 대박인 것 같습니다. 최고네요.

 

 

사실 대부분 직장인들이 컴퓨터 앞... 아 직장인이랄 건 없네요..  학생 뭐 백수 막론하고 컴퓨터앞에 하루 절반 이상 있는 사람들이 많을꺼에요. 자 이 중에 어떤 것이 자신에게 가장 맞아 떨어지는 유형일까요? ^^  대부분 컴 앞에서 저러나요? 

 

이상 컴퓨터 앞 유형 포스팅을 마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