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클럽에서 통하는 머리 클럽머리 머리가 조명 그 자체 움직이는 미러볼

 

클럽에서 통하는 머리 클럽머리

머리가 조명 그 자체 움직이는 미러볼

 

클럽에서 통하는 머리 이슈들을 모아봤는데요, 클럽에서 통하는 머리 정말이지 클럽에서 통하는 머리에 대한 댓글 반응이 상당했습니다. 클럽에서 통하는 머리 오늘의 뜨는 이야기 중에서 선별된 이슈들만 모았습니다. 클럽에서 통하는 머리 사진으로 보는 신선한 충격이었는데요, 클럽에서 통하는 머리 대단한 이슈가 아닐까 합니다.
 

 

사진으로 보게 되는 클럽에서 통하는 머리는 정말 충격인데요, 문제는 클럽을 가기 전이나 나온 이후가 문제라는 사람들이 다 쳐다보고 클럽 광이라고 놀릴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클럽에서 통하는 머리는 이렇게나 처참했습니다.  물론 멋지기는 한데 빛이 비쳐서 킁 머리에 뭘 붙인걸까요 ㅎㄷ 디스코 볼이 되어버린 클럽에서 제대로 통하는 머리 스타일입니다

 

클럽에서 통하는 머리 말고도 다른 특이한 머리 사진을 준비했어요 ㅎ

정말 친숙한 머리입니다.

 

역시 대세는 일출컷..

 

이 남성의 머리는 머리카락을 대신해서 반짝이는 장식들이 가득 붙어 있어서

마치 '디스코볼, 미러볼'을 연상시키는데요. 어떤의미로는 정말 클럽에서 잘

통할것 같은 머리겠어요. 자체발광도 가능 하겠네요,

하지만 아무나 따라할 수 있는 스타일이 아니라는게 좀 아쉽네요 ㅋㅋㅋ

 

 

일명 바트머리라고도 하죠  진짜 저거 머리를 어떻게 하면 저렇게 될까요 ㅋㅋ

 

 

클럽에서 통하는 머리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클럽에서 통하는 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