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타워 실사판 타워 타워 설경구 영화타워

 

타워 실사판 타워 타워 설경구 영화타워

 

설경구의 멋진 연기를 일상에서 구현한듯한 타워 실사판!!!

 

최근 개봉 영화 타워 보신분이라면 알겠지만... 소방서 대장으로 감동적인 열연을 펼친 설경구. 현실 속에서 타워 실사판 구현됏다면 믿으시겠어요?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타워 실사판 사연 함 보시죠~

 

 

이런 엄청난..... 금방 영화보고 나왔는데 그것과 비슷한 상황이 벌어지다니 재밌었겠다 ㅋㅋ영화관에서 감동영화 타워를 본후에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영화속 엘리베이터 씬이랑 비슷한 상황이 실제 현실에서 연출되었다는 타워 실사판. 영화를 본 후 엘리베이터를 타는 거라 역시 타워영화를 본 엘리베이터 승객들이 영화속 장면을 연상케 했을듯 합니다 타워 실사판!
 

 

영화속 설경구의 대사를 그대로 따라했다는 글쓴이.. '안되겠어. 먼저 가 따라갈께' 영화속 대사 한 마디를 멋드러지게 읊조리고.. 정말 타워 실사판 이라도 된듯이 엘리베이터에서 뛰라는 어떤사람의 말에...  다같이 깡총강총 그야말로 타워 실사판! ㅋㅋㅋ

 

 

마지막으로 다함께 계단으로 가자는 말까지... 영화속 장면을 그대로 연출한 타워 실사판.

저거 사실일까요? 영화속 장면을 그대로 현실이입.... 정말 신기하네요 ㅋㅋㅋ
맞아요 거의 마지막에
다같이 껑충껑충 뛰어서 탈출을 시도했죠 근데 진짜 웃기네요ㅋㅋㅋ난 오늘 설경구가 됐다니... 어쨋든 타워 실사판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