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타이타닉 커플의 최후 영화와 현실은 달라 타이타닉 커플 최후 로맨스의 끝은 최악 타이타닉 최후의 커플

 

 

 

타이타닉 커플의 최후 영화와 현실은 달라

타이타닉 커플 최후 로맨스의 끝은 최악 타이타닉 최후의 커플

 

타이타닉하면 어떤게 떠오르시나여?? 혹시 이 장면은 아니신가여??

 

 

주인공인 로즈와 잭은 풋풋한 청춘의 사랑에 대한 동경을 불러일으키기에  손색없는 커플입니다.  케이트 윈슬렛이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매력적인 배우지요. 영화 타이타닉하면 바로 이 장면이 가장 먼저 떠오를 정도로 이 씬은 영화사에 길이 남을 명장면이 되었습니다.

 

 

이 타이타닉의 명장면을 패러디한 사진 한 장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름하여 '타이타닉 커플의 최후'!!!

 

 

타이타닉의 명장면을 따라하는 커플 중 여자분의 코를 갈매기가 아주 터프하게 꼬집어 주시는 모습이 사진으로 순간포착되어 웃음을 주네요 영화 명장면을 따라 하려해도 장소를 가려가면서 해야겠네요

 

 

"타이타닉"에서 두 남녀 주인공이 뱃머리에서 사랑의 기쁨을 만끽하는 순간으로 유명한 장면인데요, 커플들의 염장게이지를 마구마구 자극하는 장면으로도 유명하죠~ 한동안 이 장명만 따라한 패러디물이 엄청 많았었는데, 오랜만에 보니 새록새록 "타이타닉" 영화에 대한 추억이 떠오르네여...

 

 

영화 속 멋진 커플의 모습과는 달리 끔찍한 최후가 아닐수 없죠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폭소를

자아내면서도 어쩔수 없는 현실에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였네요 댓글도 대박 완전 웃기다 갈매가기

제대로 산통을 깼네 영화는 영화일 뿐 따라하지말자 안타까운 현실이네요 라는 댓글을 남겼네요

 

이게 진짜 타이타닉 커플의 최후 인 듯...

 

정말 영화나 드라마는 정말 드라마나 영화일 뿐이네요 어쩔수 없는 현실이에여...

 

이상 타이타닉 커플의 최후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