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탁구공의 파괴력 속도의 힘 증명 탁구공파괴력 믿을 수 없는 초음속탁구공 f=ma 다들 알고는 있지?

탁구공의 파괴력 속도의 힘 증명 탁구공파괴력 믿을

수 없는 초음속탁구공 f=ma 다들 알고는 있지?

 

탁구공의 파괴력은 얼마나 강할까요? 실험을 해보았다고 합니다. 정말 엄청난 일이 벌어졌는데요 탁구공을 초음속으로 날려보낼경우 어떤 일이 생겨날지 혹시 알고 계신가요?

그런 의미에서 실험을 해보았다고 합니다.

 

 

이렇게 가냘픈 탁구공을 말이죠.. 주먹으로 쌔게 누르거나 아니면 발로 밟으면 금방 찌그러지고 마는 탁구공이 과연 얼마나 강한 파괴력을 가지고 있을지 별로 기대는 안되네요

 

 

이렇게 막강한 나무도 뚫을 수 있을까요? 바로 탁구채 입니다. 탁구공의 파괴력이 강하긴 강할지 몰라도 이걸 뚫는 것은 조금 무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렇게 생각을 해요


 

 

헐... 대박... 뚫었네요.... 초음속으로 날려보낸 탁구공이 탁구채를 뚫고 나가다 못해 다음 벽까지 충돌!.... 정말 믿기지 않네요 아마 공격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겠지만 과연 초음속으로 날려보낼 만한 기계도 필요하기 때문에 현실적으로는 일상생활에서는 사용을 하지 못할 듯 하네용

 


탁구공의 속도는 마하 1.23으로 F16 전투기만큼 빠르고 에너지는 시속 200km 속도의 야구공이 전달하는 에너지양과 비슷하다고 하네요. 역학을 가르치기 위해 실시한 실험 동영상에서 초음속 탁구공은 탁구채와 VHS 테이프 등을 꿰뚫는 괴력을 과시했다고 합니다.


 

 

초음속에서 탁구공을 날리는 모습인데요. 탁구공이 탁구채에 구멍을 뚫었네요. 미국 퍼듀 대학교의 마크 프랜치 교수의 작품이라네요. 빠른 시속과 엄청난 파괴력을 가지고 있어서 탁구채를 뚫었다하네요.

 

 

그럼 탁구공의 파괴력 포스팅 마칩니다.

 

놀라운 탁구공 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