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탈옥의 결말 쓰레기 봉투에 숨어 탈출 시도 탈옥 결말 황당 수법 보는 사람이 민망

 

 

 

탈옥의 결말 쓰레기 봉투에 숨어 탈출 시도

 탈옥 결말 황당 수법 보는 사람이 민망

 

아주 황당한 탈옥의 결말이 온라인상에서 화제입니다. 죄수들이 땅굴을 파서 도망치려고 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탈옥의 결말 조금만 더 땅을 파면 바로 물벼락에 물고기들이 들이 닥칠 수 밖에 없는 난감한 상황이네요. 역시 죄지은 사람은 죄값을 치룰 수 밖에 없나 봅니다.

그러게 평소에 좋은 일만 골라서 하지 왜 못된 짓을 해서 사서 고생을 하는건지 안타깝네요~

 

 

바닷속으로 탈옥하면 어떻게 될까요 좀만더 땅을 파고 나간다면..아마 바닷물이 들어와 숨도 못쉬고... 큰 일이 나겠죠 빼도박도 못하는 상황...안타깝네요

 

 

브라질의 한 교도소에서 벽에 구멍을 뚫어 탈옥을 시도하던 수감자가 벽에 걸려서 탈옥이 실패한... 정말 웃픈 장면이네요 세명 중 두 명은 가볍게 빠져 나가고 혼자 빠져 나가지 못해 붙잡힌 상황입니다. 탈옥...말도안되는 상상으로 영화를 너무 많이 본 것 같아요 앞서 도망한 두 사람도 나중에 붙잡혀 다시 구치소에 수감된 상태입니다.

 

 

이번에는 멕시코의 한 감옥에서 탈옥하던 사람의 모습입니다. 여자친구가 면회올 때 가져온 가방에 들어가 탈옥 하려다 교도관들에게 걸린 모습으로 불쌍하다 못해 처량한 느낌마저 드네요. 어떻게 이런생각을 했을까요 탈옥의 결말 역시 죄값을 치루지 않는 사람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잘 보여주고 있네요~

 

 

사진은 자동차 절도 혐의로 감옥에 들어온 시드니 다 크루즈(24)와 카를로스 페레이라(18)가 남부 브라질 쿠리티바의 델레가씨아 감옥을 탈옥하기 위해 복도에 길게 늘어선 쓰레기 비닐봉지에 몰래 들어갔다 적발된 장면입니다. 이들은 간수가 쓰레기를 밖으로 버리면 자신들은 자유의 몸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지만 비닐봉지가 흔들리는 것을 이상하게 여긴 간수에 의해 민망한 탈옥의 결말을 맞게 됐습니다.

 

 

슬프고 안타깝고 불쌍한 탈옥의 결말.. 왜 재미하게 느껴지는 걸까요

어떤 방법으로 탈옥을 하던 탈옥의 결말은 비극이네요. 세상살이를 하면서 죄짓고 말고

죄를 지으면 죄값을 달게 받아야 한다는 교훈을 전해 주네요..

 

이상 탈옥의 결말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