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르의 옷걸이 용도가 궁금한 토르옷걸이 엄청난 크기의 망치 배신감 느껴지는 무게의 가벼움

 

토르의 옷걸이 용도가 궁금한 토르옷걸이

엄청난 크기의 망치 배신감 느껴지는 무게의 가벼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토르의 옷걸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토르의 옷걸이라니요? 옷이 어디있어...???

만약에 옷을 건다고 해도 금방 떨어질 것 같은데요..? 옷걸이가 왜저리 작아요??? 옷걸이가 아니라 열쇠고리 같은데요? 잉? 토르에 관한 이야기가 나와서 좋았습니다 ㅎㅎ 마블 좋아하니까요..!!!

 

 

설마 정말 토르의 옷걸이는 아니겠죠 ㅎㅎ 어느 팬께서 하나 소장하셨거나 크리스님의 집 안이 아닐까요...? 하지만 크리스님의 집안이라고 하기에는 외국치고는 집이 넓지 않아 보이네요 ㅇㅇ..... 그러면 토르의 팬께서 소장을 하고 계신걸까요?  만들기는 정말 잘 만든 것 같아요....! 저런 장난감 제작하는곳이 있나요? 아이언맨 가면도 있는걸 보니까....?

 

토르의 옷걸이라고 제목을 붙인 것 자체가 너무 참신하고 웃기고 ㅎㅎ

(깜빡했네요. 이미지 출처는 9gag입니다..!!!)

 

 

토르는 망치를 어떻게 보관할까? 이런 생각을 해본 사람은 없을 거예요 혹시 있으신가요? 하하 궁금하신 분들에겐 말끔하게 해결해줄 듯하네요~ 분명 옷걸이인데 옷걸이 거는 부분에 여러 가지 열쇠가 있고 왼쪽에는 망치가!? 토르는 참 기발하네요

무엇보다 주목해야 할 부분은 옷걸이인 듯합니다! 어떻게 저 무거운 망치를 걸었는데도 옷걸이가 멀쩡할까요? 참으로 이름을 잘 지은 것 같아요! 일명! 토르의 옷걸이!

토르의 옷걸이 어디 파는 곳 없나요? ㅎㅎ

 

참 신기하네요~

 

이만 토르의 옷걸이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