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튀김의 카메라 의식 앙증맞은 브이 모양 포즈 귀요미 매력 발산 하나, 둘, 셋! 튀김~

 

튀김의 카메라 의식 앙증맞은 브이 모양 포즈

귀요미 매력 발산 하나, 둘, 셋! 튀김~

 

튀김의 카메라 의식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제목만 보면 상상이 안가는데요..

과연 어떤 튀김이길래 카메라를 의식한것일까요?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튀김의 카메라 의식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건데여...

튀김의 카메라 의식. 과연 어떤 사진일지.. 설마 이런튀김?

 

 

튀김이라고 하면 떡볶이에 찍어먹는 맛있는 분식을 말하는데요, 튀김의 카메라 의식은 과연 무슨 뜻일까요?

그럼 튀김의 카메라 의식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카메라를 의식하는 튀김이 등장했습니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튀김의 카메라 의식' 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여러 장이 올라왔는데요, '튀김의 카메라 의식'에는 길쭉한 오징어 튀김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튀김의 카메라 의식 사진에서 주목할 점은 튀김의 재미있는 자세인데요, 튀김옷의 일부분이 마치 사람이 손가락으로 'V(브이)'를 만든 듯  독특한 모습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튀김의 카메라 의식이란 사진 제목이 정말 맞네요. 일부러 만드려고 해도 힘들텐데 저런 세밀한 손가락이 나오다니 신기하네요.  간혹 과자 먹다가도 이렇게 재밌는모양을 볼때가 있습니다.

 

 

정말 절묘하네요~ 어떻게 저런 사진을 찾아냈지? 왜 제목을 튀김의 카메라 의식이라고 지었는지 이제야 이해가 가네요 역시 ^^V는 만인의 포즈 역시 얼짱 각도를 아는군 ㅋㅋ

기름이 빠질때 무슨~ 터미네이터도 아니고 말이죠~ 저는 이렇게 본적이 없는데 여러분은 본적있나요?

 

우리가 카메라를 의식하는 모습은 많이 볼수 있습니다. 튀김의 카메라 의식 처럼 말이죠^^

한번 더 볼까요?

 

 

타이라 뱅크스의 파파라치 샷~ 파파라치가 찍고 있는걸 알기 전!~ 우걱우걱

 

 

파파라치가 찍고 있는걸 알고 난 후!~ 오물오물 ㅋㅋ 얌전한 요조숙녀로 변신!!

 

 

대박~~!! 넌 누구냐 대체~~ 정말 제대로네요~ 정말 신기신기!! 표정 좋고!!!!!

 

 

티아라 다니의 모습~~ 신인 연기자라서 조금 실수를 한 듯!~ 그래도 너무 귀엽네요 ㅋㅋ

 

 

튀김의 카메라 의식 보다 웃긴 동영상

 

 

 

아저씨 입 웃을까말까 콧수염 움찔움찔하는 모습 정말 웃기네요 푸하하 ㅋㅋㅋ

이름모를 아저씨 감사합니다 덕분에 오늘 많이 웃었네여 ㅎㅎ

 

이상  튀김의 카메라 의식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