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 만 원어치 파 만원치 엄마 심부름 엄마가 미안 파로 맞자

 

파 만 원어치 파 만원치 엄마 심부름 엄마가 미안 파로 맞자

 

여러분들 파전 좋아하시나요? 이런 파전에 가장 중요한 재료는 당연히 파 겠죠?

깜짝 놀랬네요. 파 만원 어치라니,  그 사진과 사연이 공개되어 새삼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입니다. 바로 파 만 원어치 입니다.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이 사진은 `파 만 원 어치` 라는 제목과 함께 게시되었는데요? 파를 만원어치 사버린 귀여운 아이의 이야기 인데요. 정말 엄청난 파의 양인것 같습니다. 이 정도 파라면 몇달은 먹겠네요.

 

 

파 만 원어치의 사연은 이렇습니다. 어머니가 파를 사오라고 아이에게 심부름을 보낸겁니다. 어머니는 아이에게 만원을 쥐어주며 파를 사오라고 시켰고 순진한 아이는 파를 만 원어치나 사오고 만것이죠. 어머니는 아차 하면서 얼마치를 사오라고 말하지 않았다는걸 깨닫고 자신이 미안하다며 글을 올리셨네요.

 

 

사진을 살펴보면, 어떻게 묶었을까 싶을 정도로 엄청난 양의 파를 보실 수 있는데요? 만원어치의 위엄이 드러납니다. 저도 예전에 어릴적 이런 경험이 많이 있었습니다. 지금도 간혹 이런 어리버리한 실수 하긴 합니다만 그럴때마다 민망하기도 하고 많이 혼나기도 했죠...

 

 

설마 아이가 일부러 심부름 다시는 안보내게 하려고 일부로 저렇게 파 만 원어치를 사온것은 아니겠죠?

한 아이의 귀여운 실수덕에 오늘도 재미있게 웃어 봅니다.

 

 

한동안 파만 먹게 생겼는데요? 바로  심부름에 대한 반항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제 한동안은 파 안사셔도 되겠네요.  저같으면 8천원어치사고 2천원은 키핑 했을텐데...

효자네요... 

어머님 간만에 이웃들한테 인심좀 쓰셨겠네요. ㅎㅎ

 

돼지고기파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