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 썰다가 당황 날 보며 함박웃음 피망 썰다가 당황 무서운 파프리카

 

파 썰다가 당황 날 보며 함박웃음

피망 썰다가 당황 무서운 파프리카

 

파 썰다가 당황이라는 아주 재미는 제목이 있더라구요..마구마구 클릭... 파 썰다가 당황이라는 내용은 과연 뭐지? 뭔 일이지 파 썰다가 당황한 이야기가 과연 뭘까요??
 

 

너무 궁금했습니다.

 

 

바로 요런 파 썰다가 당황!!한 이야기입니다. 아니 사진입니다. 어쩌면 이런 파 사진이 나왔는지. 원래 제목은 파 썰다가 당황!이지만, 저 나름대로의 제목으로는 행복한 파 패밀리..ㅎㅎㅎ 이름만 들어도 너무 행복해 보이죠??? 파 썰다가 당황했겠지만, 우리가 이 사진을 보면서 얼마나 흐뭇한 미소가 지어질지.. 모든 파가 이렇다면 파 썰다가 당황해도 좋을 것 같아요..


 

 

파 전체 패밀리 사진입니다. 파 썰다가 당황한 건 사실이지만, 이런 당황은 언제나 오케이..


 

 

파 썰다가 당황? 진짜 사진을 보니 당황스럽네요. 우리가 모르고 지나쳤던 부분들이 이렇게 누군가의 날카로운 시선에 딱 걸린 그런 부분 같습니다. 파 속 구조가 이렇게 생겼다는 것을 미처 생각도 못한 사람들은 이게 이럴 줄이야 누가 짐작이나 했겠냐고요 ^^ 파를 썰면 이런 구조가 보이고 이게 마치 웃는 모습과도 같았던 것이었던것이었던 것이었으니~~ 자 어떠세요? 파 앞으로 먹을 수 있겠나요? 파들이 웃고 있어 이렇게 예쁘게 웃는데 어케 먹어여? 흑흑;;; 아아 파들의 일생이 가이없어랑~

 

 

반면에 이런 예쁜 파 모양^^~

 

나머지 사진들은 제가 인터넷에서 구해봤습니다.

 

 

요건 바로 피망 사진입니다. ㅎㅎㅎ 이빨까지 있는 무서운 악마 피망 사진입니다. 약간은 연출이겠지만, 이 피망 사진도 파 썰다가 당황사진처럼 너무 황당했을 듯.. 피망 썰다가 당황..


 

 

위 사진은 한참 유행했던 악마 파프리카입니다. 위에보던 피망이 이 파프리카를 보고 무서움에 떨 것 같아 보일만큼 진짜 무서운 파프리카입니다.

우리 파프리카도 열심히 먹어 보아요.. 당근만 먹는게 아니고,,ㅎㅎㅎ

 

여러분은 주변에서 사람과 닮은 것들을 발견했을때 어떤가요? 정말 깜짝 놀라겠지요??

 

 

이렇게 우리 생활 곳곳에서도 찾아 볼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파 썰다가 당황 한 것 처럼 말이죠~

 

 

 

 

 

파 썰다가 당황해서 요렇게 행복한 사진을 올려보았는데, 문득 무서운 야채사진들과 주변에서 사람닮은 사진들 올려봤습니다. 아무쪼록 파 썰다가 당황하는 사진처럼 행복하고 기쁜 야채 사진이 많이 많이 나왔으면 합니다. 파 썰다가 당황하는 사진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을 듯합니다.

 
여기까지 파 썰다가 당황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