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의점 최악의 손님 편의점 최고의 손님 편의점 손님 유형 오버브레스

 

편의점 최악의 손님 편의점 최고의 손님 편의점 손님 유형

 

오버로드, 코인롤러, 알콜브레스, 오버브레스, 컷인라인, 히든캐치, 이트맨, 테이블 브레이커, 사일런트 마우스, 닐 암스트롱, 톡커

 

편의점 최악의 손님 이라는 제목의 그림이 공감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정말 편의점 알바생들 힘들게 일하는데 이런 최악에 손님은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동전을 세어본다고 툭툭 던진다니 저런 손님이 진짜로 있나?

 

 

정말 술마시고 거기에 오바이트까지 하고나서 입가심용 음료를 사러오는 손님 뭐 이건 편의점 최악의 손님이라고 하기엔 예의가 없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일명 세치기 라고도 하죠~ 남들 다 줄서있는데 먼저 불쑥 들어와서 담배하나 줘~ 아짜증~

 

 

편의점 최악의 손님을 보니...

정말 저렇게 행동했다가는 편의점 알바생이 힘들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이건...주로 학생들이 이러지 않을까 싶네요^^ 학생들~~~ 학생들도 편의점 알바 할지모르니까 이제부터 편의점 최악의 손님들이 하는 행동은 삼가하도록~~~

 

 

 

 

아~~ 생각만해도 싫지만... 비오고 눈오는 날에는 어쩔 수 없지 않나요?

 

 

ㅋㅋㅋㅋ 별의별 손님이 많으네요~~~ 편의점 최악의 손님중에서도 최악의 손님은 어떤분인가요?

 

최고의 손님 BEST 5
 
1. 매너 좋은 단골손님(당연 !! 단골손님이 최고 !!)
2. 들어오면서 먼저 웃으며!! 인사해주는 손님.
3. 항상 존댓말로 상대해주는 손님.(물론 서로 기분좋게 웃으며,)
4. 익숙해졌을때 말한마디 먼저 건내주는 손님.(인사나 일상 대화 등등)
5. 야간근무때 '고생이 많으시네요' 라고 인사하며 따듯한 커피사주시는 어른분들 ^^
    (거의 없음 !! -_-a....)

 

우리가 조금만 조심하고 남을 배려한다면... 편의점 알바생들도 좀 즐겁게 일할 수 있을 것 같지 않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