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평범한 소개팅 후기 평범한 소개팅 웃긴 후기 웃어야하나 울어야하나 만난지 10분만에 뛰쳐나간 여자

 

평범한 소개팅 후기 평범한 소개팅 웃긴 후기

웃어야하나 울어야하나 만난지 10분만에 뛰쳐나간 여자

 

평범한 소개팅 후기가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평범한 소개팅 후기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평범한 소개팅 후기.. 보실께요!!ㅋㅋㅋ

 

 

그래요.. 안타깝네요.... 남녀의 현재 상황이....

희귀병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맘에 안들었나봐요

그래도 희귀병은 너무했다...ㅠㅠ 남자분 근데 진짜 믿는 눈치..ㅠㅠ

웃프네요..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