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옹하면 좋은 점 포옹 포옹하면 포옹하면 좋은거 포옹하면 좋은이유

 

포옹하면 좋은 점 포옹 포옹하면

포옹하면 좋은거 포옹하면 좋은이유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포옹하면 좋은 점'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와우~ 10가지나 있어요!! 서로서로 많이 안아줘야겠네요^^

사실 쑥쓰럽다는 이유로, 시간이 없다는 이유로  여러가지 이런저런 핑계들로 제일 가까운 가족조차 잘 안아주지 못하는 현실

 

 

기분이 좋아지므로 외로움도 없애주고 두려움도 이기게 해 주는게 아닐까요?!

외로움도 두려움도 없으니 자부심도 갖게 되고 이웃도 사랑하게 되구요


 

 

기분이 좋아지니 긴장도 풀어지게 되고 불편증도 없어지며 몸도 튼튼하게 식욕억제까지 되니 즐거움과 안정감까지!! 와우~ 정말 많죠?!

 

 

포옹하면 좋은 점이 이렇게나 많은데 가족, 연인, 친구와 찐하게 하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는거 어떨까요?!

 

 

사랑하는 가족과도.... 엄마~ㅠ0ㅠ 이게 미쳤나' 왜이래?! 그러면서 쑥쓰러워할거 같아요 저희 엄마는요 ㅎㅎ 그러면서 좋아하심^^*

 

 

포옹은 정말 여러가지로 좋은점이 많은 것 같네요~

포옹으로 용기를 얻을 수 있고 행복도 가질 수 있게 된다고 되어 있네요~

 

 

한 때 번화가에서 '당신의 지친 마음을 안아드립니다' 라며 프리허그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눈에 띄기도 했었는데요, 모르는 사람들 말고 내 가까운 사람들부터 안아주고  포옹하면서 사랑도 느끼고 포옹하면 좋은점 10가지도 마음껏 누려보세요~

 

 

 

 

 

 

서로에게 좋은거니까 추운 요즘 서로의 체온을 나누며 기분좋은 하루 보내보는거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