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켓몬 모양 피자 특허내도 되겠어 포켓몬피자 피카츄닮은피자 포켓몬 모양 포켓몬 피자 재료 몬스터볼 피자

 

포켓몬 모양 피자 특허내도 되겠어 포켓몬피자 피카츄

닮은피자 포켓몬 모양 포켓몬 피자 재료 몬스터볼 피자

 

남은 피자 보관방법, 완전 유용하담!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포켓몬 모양 피자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이슈입니다.일반적으로 판매되는 피자와는 전혀 다른 '포켓몬 모양 피자' 사진이 공개 되었습니다 일본 인기 만화인 포켓몬스터 주인공들이 소지하고 다니는 포켓몬 모양 피자로 포켓몬은 주머니 속의 괴물이라는 의미를 내포하며 피카츄가 대표적입니다 안그래도 아이들이 피캬츄를 선호하는데 완전 환장할 것 같습니다^^

 

 

과연 포켓몬 모양 피자 맛은 어떨까요? 아래 포켓몬 모양 피자보시죠 포켓몬 모양의 피자라고 피카츄가 나오는줄 알았더니 그냥 진짜 포켓몬 캡슐모양이...

 

 

맛은 의문이지만 시선은 확실히 끌어주는 포켓몬 모양 피자는 만드는 방법이 의외로 간단합니다 포켓몬 모양 피자는 치즈와 페퍼로니를 절반씩 토핑하고, 그 사이에 올리브를 얹어서 가운데 검은 줄을 표현하면 끝이라네요!! 포켓몬 모양 피자 외에도 독특하고 특이한 피자들이 많이 있답니다!!

 

앵그리버트 피자!

 

헉............... 대왕피자....
한조각 먹기도 배부를것같은데요

 

 

과일 중에 사과와 딸기를 좋아하는데 피자에 딸기가 뜸북 들어간 모습이네요. 포켓몬 모양 피자와 딸기 피자 중 하나를 골라 먹으라면 주저 없이 딸기 피자를 선택할 수 밖에 없을 정도로 입안에 군침이 사르르 돌며, 맛깔스러워 보이네요.

 

 

베이크 피자?? 평범한 스타일을 거부하는 포켓몬 모양 피자 모습처럼 눈에 띄는 피자가 보입니다. 발가락을 닮은 느낌이 살짝드는데, 핫도그피자로 불리는 피자입니다. 피자를 먹으면서 핫도그 맛까지 즐길 수 있으니 이런걸 두고 바로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근데 다소 느끼해 보이는건 어쩔 수 없네요.. 쏘세지 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아할 멋진 피자네요. 이게 제일 땡겨요. 아 배고파요

 

 

호호..요건 오징어 먹물 피자 라네요...저 시커먼게 오징어 먹물이예요. 새우도 잔뜩. 맛있을 것 같아요.

 

 

또 다른 특이한 피자 모습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포켓몬 모양 피자나 핫도그 피자 못지 않게 특이한 모습이네요. 치즈버거피자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피자인데요. 한 번에 두가지 음식을 먹는 느낌이 들어서 나름대로 쌈박하다는 느낌이 살짝 드는 상황이네요~ 치즈 피자.. 너무 맛나보여요. 좀 느껴할 것 같지만. 색감도 너무 곱고요.. 포켓몬모양피자만큼이라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이 피자는 주변에 뭐가 박혀 있는 가요??? 사진만 있어서.. 뭔지 모르겠음. 여튼 포켓몬 모양 피자 만큼이나 특이함..

 

 

마시멜로 초콜릿 피자랍니다. 이거 너무 맛날 꺼 같아요. 피자는 늘 치즈가 있어야 한다는 편견을 버렸어요. 포켓몬모양피자만큼이나..특이..특이

 

 

이건 딸기 피자 인거죠?? 포켓몬모양피자가 남자아이용이라면. 요 딸기피자는 완전 여자아이용입니다. 체중관리를 하려면 식이조절을 꾸준히 해야 하는데 맛난 음식만 보면 식욕이 막 살아나서 걱정이네요. 포켓몬 모양 피자나 특이한 피자처럼 먹음직스러운 음식을 멀리해야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을텐데 말이죠~

 

이상 포켓몬 모양 피자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