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폭식 햄스터 유튜브 폭식햄스터 햄스터 폭식 과자 빼빼로

 

폭식 햄스터 유튜브 폭식햄스터 햄스터 폭식 과자 빼빼로

 

저도 아주 오래전에 햄스터를 키운적이 있었는데요, 먹이를 주면 자기 몸보다 볼록하게 주는대로 받아먹는 햄스터가 기억나네요. ^^
 

 

최근 유튜브에 <폭식 햄스터(Hamster vs. Pretzel Stick)>란 제목의 동영상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동영상에는 귀여운 하얀색 햄스터가 자기 몸보다 훨씬 긴 막대과자를 순식간에 먹어치우는 장면이 담겨 있습니다. *먹었다기 보다 몸에 저장해 둔... ㅋㅋㅋ


 

 

다 먹고는 또 없나 살피는 햄스터가 엄청 귀엽네요. ^^

 

 

자기 몸의 2~3배는 족히 되어보이는 막대과자를 순식간에 흡입 마치 폭식을 하는 것 같다고 해서 붙인 이름인가 보네요 Hamster vs. Pretzel Stick 이라는...

 

 

너무 귀여운 모습입니다~ 이런 귀여운 햄스터 길르고싶어요

 

 

하나 더 볼까요?
아래 영상은 주인이 귀를 살짝 접히도록 건들이자 깜짝 놀라는 햄스터 영상입니다.

 

 

 

 

햄스터 영상 보시면서 즐거우셨나요? 그 기분 그대로 오늘 하루도 신나는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