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자 자르는 기발한 방법 핫도그 피자 앵그리버드 피자 달팽이 모양 자르기 혼자 먹을때 자르는 방법

 

피자 자르는 기발한 방법 핫도그 피자 앵그리버드 피자

달팽이 모양 자르기 혼자 먹을때 자르는 방법

 

안뇽하세요 여러분 '피자 자르는 기발한 방법' 보셨나요?ㅎㅎ

치즈가 쭈욱쭉 늘어나는 내사랑 피자 헤헤~

 

피자 자르는 기발한 방법이라는 토픽이 이슈네요 ㅎ.ㅎ

여러분들은 피자 드실때 어떻게 드시나요? 저는 시킬때마다 알아서 잘라주니..뭐 그냥..ㅎ가뜩이나 피자 좋아 하는데..흠..이따 야식으로 피자 시켜 먹어야 하나...

 

 

정말 맛있게 생긴 피자..ㅠ 음 먹고프다.. 시켜 먹을까....

 

 

근데 중요한건..지금 집에 혼자 있어요..혼자 다 못 먹는다는거.. 20살 초반때만 하여두 한판은 기본으로 멋었는데....  이제 3조각이상 못 먹어요 ㅡㅡ

 

 

혼자 먹을때는 이렇게 자르는 방법이 있네요. ㅎㅎㅎㅎ 이거 처음에 보고서 완전 웃었는데.. 다음에 배달시킬때 혼자 먹을꺼니까 이렇게 잘라 달라고 한번 말해볼까요 ㅎㅎ

 

 

두명이서 먹을때는 이렇게~ 원래 배달시키면 이렇게 잘려서 오지 않나요? 아 갑자기 생각이... 그림에 나온 피자도 웃기지만 사람 모양으로 만들어진 그림이 더 웃겨요 ㅎㅎ

 

 

저도 오늘 처음 알았는데 이렇게 피자 자르는 가위도 있네요. 완전 신기해요.ㅎ

다들 아시는대 저만 모르고 있는건가...

 

 

이건 여러명이서 먹을때 자르는 방법인듯 완전 저도 같은 생각이에요. 사무실에서 가끔 먹을때가 있는데 사람이 많으니 이거원...한 조각 먹으면 없어져요...
 

 

별 모양으로 어떤분이 자르셧네요.  아이들이 보면 정말 신기해 할꺼 가타요.

어떤 모양으로 잘렸던,일단 맛있어 보여요 ㅎㅎㅎ

 

 

음..진짜 시켜먹을까.. 아까 짜파게티 먹어서 별 생각 없었는데

이렇게 맛있는 피자보니 또 식욕이 당기네요..ㅜㅜ

 

 

참 그리고 피자 드실때는 꼭 챙기셔야죠. ^^ 콜라 ㅎㅎㅎ

 

 

아..오늘은 피자 먹구 싶네요ㅠ.ㅠㅎㅎㅎ

 저렇게 나만을 위해서 잘라가지고......

 

 

초대형

대박 어마어마 하다

이마트 피자는 상대가 안되는 군요 ㅎㅎ

 

 

핫도그 피자

핫도그를 엄청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듯 ;;

 

 

앵그리버드 피자 ㅎㅎ

빨간색은

뭘로 한거지..

무슨 맛이려나

 

 

흡...,,,,

무서버서 피자를 먹을 수 있을지

켁켁켁

 

 

기발한 피자들 많죠^^

맛은 보장 못함.ㅎ

 

피자 자르는 기발한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