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늘 나는 슈퍼맨 발견 하늘나는 슈퍼맨 슈퍼맨비행기

 

하늘 나는 슈퍼맨 발견 하늘나는 슈퍼맨 슈퍼맨비행기

 

어릴 적 한번씩은 보며 자랐던 슈퍼 히어로즈 슈퍼맨과 배트맨,  아이언맨 등 좋아하는 캐릭터는 달라도 이런 영웅들의 활약이 담긴 만화나 영화를 한 번쯤 보신 기억이 있으실 겁니다.

 

 

어떤 캐릭터가 더 강한지 친구들와 의견이 갈리기도 하고 영웅을 흉내냐며 영웅의 꿈을 가지기도 하는데요. 이런 영웅이 실제로 등장한다면 어떤 생각이 들까요?^^

 

 

최근 캘리포니아에서 슈퍼맨이 하늘을 나는 영상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실제 사람 크기의 하늘을 나는 슈퍼맨 영상은 캘리포니아 지역의 칼리 고우라는 학생이 자전거를 타고가다 촬영한 것이라고 합니다.

 

 

하늘 나는 슈퍼맨 영상 잘 확인하셨나요? 깨끗한 화질은 아니지만, 그냥 보면 정말 하늘을 나는 슈퍼맨 처럼 보이네요.. 잘 만들기는 한 듯;; ㅎㅎ;

 

영상을 본 네티즌들 사이에서 진위여부가 논란이 되었는데요. 알고보니 이 슈퍼맨은 실물크기의 비행기를 슈퍼맨의 모양을 입혀 하늘로 날려보낸 것이라고 합니다.

 

하늘 나는 슈퍼맨 영상에서 한 남성이 장장하며 망토를 두른 슈퍼맨을 리모콘으로 조정한 뒤 하늘로 날려보냅니다. 하늘로 날아간 슈퍼맨은 캘리포니아의 해변을 돌며 실제 슈퍼맨을 보는 듯한 비행을 선보이는데요.

 

 

당시 현장에서 하늘 나는 슈퍼맨을 발견한 목격자들은 슈퍼맨의 실제 등장에 당황스러움과 놀라움을 보였다고 합니다.

 

 

목격자들은 하늘 나는 슈퍼맨 발견 영상과 사진을 SNS에 올려 확산이 되기 시작했으며슈퍼맨 목격담은 순식간에 인터넷에서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는 미국의 한 장난감 회사에서 띄운 것으로 밝혀진 '하늘 나는 슈퍼맨 발견' 사건. 현장에 있었던 사람들은 잠시나마 영웅을 목격한 행복함을 맛볼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하늘을 나는 슈퍼맨' 발견 동영상의 배경은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 칼스버드 해안가 라고 합니다.

 

 

이상 하늘 나는 슈퍼맨 발견 영상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SF영화처럼 하늘을 맘껏 날 수 있는 날이 얼마남지 않은 것 같죠;;?

 

 

하늘을 나는 슈퍼맨이 가끔 하늘을 날아다닌다면 범죄도 훨씬 줄어들지 않을까요? ㅎㅎ

 

하늘 나는 슈퍼맨 발견이라길래 응? 실제로 있나? 하고 봤더니 리모컨으로 조종하는 거군요 어쨌든 멋지네요 그럼, 이상으로 '하늘 나는 슈퍼맨 발견'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