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늘 덮은 거미 떼 수천마리가 전기줄에 하늘을 덮은 거미 하늘 덮은 거미 떼 징그러워 하늘을덮은 거미떼 하늘 거미떼

 

하늘 덮은 거미 떼 수천마리가 전기줄에 하늘을 덮은 거미

하늘 덮은 거미 떼 징그러워 하늘을덮은 거미떼 하늘 거미떼

 

유튜브에 올라온 하늘을 덮은 거미 떼란 제목의 동영상은 브라질 어느 마을에서 찍은 영상으로써, 전봇대와 전봇대 사이 길게 늘어진 전깃줄에 수많은 거미들이 거미줄을 쳐 놓은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위로 촬영을 하다보니 수많은 거미 떼가 마치 하늘을 덮은 듯 보여 섬뜩한 느낌이 들게 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브라질 남부 산토 안토니우 마을인데요... 수천마리나 되는 거미들이 하늘을 덮고 있다고 합니다. 이게 왜 그런지는 잘 모르겠는데 곤충학자들은 떼를 지어 사냥하는 거미들의 습성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그냥 저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그냥 이상한 일이 일어나니깐 거미들이 먼저 반응을 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무서워요...

 

 

저는 곤충이 별로 없는 곳에서 꼭 살고 싶습니다. 파리조차도 무서워하는 저에게 하늘 덮은 거미 떼라니요... 너무 징그럽고 무섭습니다. 저는 곤충이 무서워요...

 

 

거미줄이 흐릿해서 보이지 않기 때문에 마치 하늘을 덮은 거미 떼 처럼 확인이 되고 있네요.

전봇대와 전기줄 사이에서 우글거리는 거미 떼를 접한 현지인들은 정말 악몽과 같은 광경이라며 끔찍하다는 반응이였다고하네요. 충격적인 하늘 덮은 거미 떼 영상 확인해 보시죠

 

 

거미들의 자연스러운 자연 현상이라고 하는데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는 하지만, 막상 저런 광경이 포착된다면, 끔찍함을 느끼지 않을 수 없겠죠..

 

 

현재 하늘 덮은 거미 떼라는 제목으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데요...

 

 

으악.. 정말 전봇대 주변에서 우글거리네요.. 솔찍히 자연현상이라는 것 알고 봤지만, 그래도 놀라운 감정은 감출 수 없네요.. 흐미.. 끔찍혀 서울 도심지에서 저런 광경이 펼쳐진다? 정말 상상하기도 싫군요.. 집값이 많이 떨어질 듯;; 우리나라는 집값에 민감하잖아요..

 

 

정말로 전기줄에 매달려서 열심히 거미줄을 치고 있네요 정말, 하늘을 덮고 있다는 표현이 맞을 정도이네요..헐..!!  도대체 몇 마리나 될까요?  사람들 머리 위로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자연의 현상은 우리가 상상을 초월하는 것같네요. 여왕개미가 하늘을 날아올라가면 그 뒤를 따라 수천마리의 숫개미가 여왕개미와 종족번식을 위한 교배를 하기위하여 날아 올라가는듯한 느낌이 들정도의 거미들이 하늘을 향하여 먹고 살기위한 협동이라지만 자연적인 것은 우리는 모르는 것이 많은 상태이기에 그저 자연의 현상은 신비스러운 것이 아닌가 생각 할 뿐입니다.    

 

이상 하늘 덮은 거미 떼 포스팅을 마칩니다. ^^

 

뱀을 먹는 거대한 거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