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트가 어려운 최다니엘 최다니엘 하트 하트어려운최다니엘 하트가 어려운 최다니엘 가오나시 최다니엘 손하트

 

하트가 어려운 최다니엘 최다니엘 하트 하트어려운최다니엘 하트가 어려운 최다니엘 가오나시 최다니엘 손하트

 

하트가 어려운 최다니엘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하트가 어려운 최다니엘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건데요...

 

하트가 어려운 최다니엘~ 제목만 보고는 상상이 안가시죠? 사진 보면 아~~~하고 바로 이해됨 사진 나갈께요~~

 

 

아놔 ~~~ 지금 모하시는거임? 장나라처럼 하면 되는데 일부러 웃길려고?

하트가 어려운 최다니엘 알려주고싶다...ㅋㅋ특히 주목할 것은 손모양 보통 엄지가 아래로 가게 만드는 모양과 달리 엄지가 위로 가면서 굉장히 부자연스러운 모습이 되었네요

아마 이사진 두고 두고 우려먹을것 같은데... 최다니엘 조금 불쌍하네요

 

 

깨알표정 진짜 웃기네요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ㅋㅋㅋ

어렵게 하트를 만든 모습으로 하트 모양은 제제로 나온 상황이지만 자세가 너무 불편해 보여 안쓰러워 보일 정도네요. 그냥 장나라처럼 편하게 하트를 만드는게 낫지 않을까요?

 

 

키 제일 큰 사람이 저러고 있으니 정말 웃기네요

저 포즈 왠지 합성되서 돌아다닐것 같은 예감이 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손으로 하트 어떻게 만드시나요???  저는 손가락부분이 위로..가게 하트를 만드는데 최다니엘씨는 반대로 만들고 계시네요... 표정이 .............. 하트만들기 정말 어렵다....... 라는 표정같아서........

 

 

오늘 최다니엘씨 때문에 빵터졌어요 ~~~

학교 완전 재미있게 보고있는데  최다니엘씨 완전 호감상승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