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 게이머들의 깨달음 한국 게이머 위엄 게이머들의 깨달음 한국게이머의 깨달음 한국 게이머 깨달음 한국게이머

 

한국 게이머들의 깨달음 한국 게이머 위엄 게이머들의 깨달음 한국게이머의 깨달음 한국 게이머 깨달음 한국게이머

 

한국 게이머들의 깨달음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한국 게이머들의 깨달음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건데요

한국 게이머들의 깨달음 그 내용은 과연 무엇일지 사진 보실께요!!

 

 

아주 직설적인 사진이 있네요..포드립이라는 사이트에서 만들어진 사진입니다

게임과 성장에 관한 짧지만 강한 내용입니다~~한국 게이머들의 깨달음 이라는 주제로

 

 

게임의 자나친 제재에 대한 반감의 표시인가요? 한국 게이머들의 깨달음은 게이머들이 뿔났음을 역설적으로 보여주고 있는 모습으로 웃음을 주고 있네요.

 

 

청소년들이 게임에 빠지는 폐해로 지적되는 것 중에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지나친 폭력성이죠.. 한국 게이머들의 깨달음을 위한 전초단계인가요? 게이머 입장에서 이에 대해 뭔가 할말이 있는 듯 합니다.

 

 

이게 원래 이런 것이 아닐텐데.. 한국 게이머들의 깨달음은 나름 그럴듯한 항변을 하고 있는듯 하지만, 궤변이고 한국내 게임 제재에 대한 불만을 표출하고 있는듯 합니다.

테트리스는 국민 게임으로 남녀노소 즐기고 누구나 알만한 게임이죠... 위에서 떨어져 내려오는 블럭의 모양을 맞춰가면서 없애는 게임. 순발력과 도형에 대한 감각등이 필요한 두뇌개발에도 유익한 게임으로 아는데.. 하긴머... 한국 게이머들의 깨달음에서 역설하고 있는 테트리스의 건축성은 좀 있기는 하겠네요 한국 게이머들의 깨달음과 함께 예전에 화제가 되었던 한국 게이머 위엄 몇가지 사례를 보도록 하죠.


 

 

이런 한국 게이머 위엄에 대한 각종 뉴스들이 전세계적으로 탁월한 한국 게이머의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디아블로가 좀 폭력적인 게임이라고 볼 수도 있겠지만...어디까지나 게임인데.. 게임을 미친듯이 잘하는 것... 그게 비난받고 법적으로 제재를 가해야 할 사항인지에 대해서는 저도 쉽게 찬동할 수 없고....여지껏 논란이 되고 있는 것으로 압니다.

위에 한국 게이머들의 깨달음에서 보여주는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의 뿔남은...어느정도 이해가 되네요.


 

 

정말 전세계적으로 게임에 있어서는 대단한 한국 게이머의 위엄. 외국인들이 아주 혀를 내두르고 있습니다. 이런 모습이 자랑스러운 모습이라고 할수는 없을지언정 적어도 챙피한 모습은 아니지 않나요? 한국 게이머들의 깨달음 보니...  궤변이긴 해도 제 나름으로는 이해되는 면이 있습니다.

 

 

게임이 폭력성의 원인이 된다면서 게임을 나쁜것으로 몰아가던 요즘 여론을 비판한 것 같네요.

 

 

정답이네요! 그리고 제가 하는 게임중에는 재판 게임도 있었는데... 전 이제 판사가 되겠군요? 농사 게임을 하면 농부가 되겠고요.. 아이 러브 커피 아시죠?? 우리 모두 아이 러브 커피 하고 바리스타가 되보아요~

 

이상 한국 게이머들의 깨달음 포스팅을 마칩니다. ^^

 

한심한 프로게이머 - [안녕하세요] - 전국고민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