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우보다 비싼 초콜릿 한우보다 비싼 한우보다 비싼 스위스 초콜릿

한우보다 비싼 초콜릿 한우보다 비싼

한우보다 비싼 스위스 초콜릿

 

한우보다 비싼 초콜릿, 후덜덜한 한우보다 비싼 초콜릿

돈 없어 못먹는 비싼 한우보다 더 비싼 초콜릿이 있다는군요...

백화점 가면 비싼 초콜릿 팔긴 하던데...  그것도 아까워서 신랑이 사주면 아껴 먹곤 했는데...

한우보다 비싼 초콜릿은 엄청난 가격에 판매되는 초콜릿을 말합니다.

대체 얼마나 비싸길래 한우보다 비싼 초콜릿으로 불리는건지 궁금해지네요.

 

 

이게 한우보다 비싼 초콜릿 매장인가봐요...

검색해보니 스위스 초콜릿 카페라네요....

 

 

밀크 초콜릿이 100g당 10,000원!!!!

한우고기 먹어본지 오래되어 한우 100g 가격이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초콜릿 가격이 100g당 10,000원이나 한다니.. 놀랄만한 가격이네요..

 

 

보기엔 그냥 다 초콜릿이구만...

전 원래 단거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초콜릿도 잘 안먹는데... 한우보다 비싼 초콜릿이라니...

그 돈으로 초콜릿 안사묵고 소고기 사묵겠지~~~

 

 

다른 초콜릿 가격을 봐도 상당한 수준입니다. 보통 사람은 선뜻 구입할 수 없는 가격대네요.

초콜릿 애호가나 경제적으로 여유가 되는 사람들 사이에서 소비되는 초콜릿으로 보이네요.

 

 

한 입에 쏙 들어갈만한 크기의 초콜릿이 보이는데 개 당 가격이 2천5백원으로

흔히 마트에서 구입해서 먹던 초콜릿에 비해 훨씬 더 비쌉니다. 물론 가격이 비싼만큼 맛이 더 좋을지도 모르지만 일반 서민들에게 그야말로 그림의 떡이네요.

 

 

백화점에서 파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완전 부자 들만 먹을수 있는것 같네요...

해당 초콜릿은 국내에 수입된 스위스 최고급 수제 초콜릿 으로 최고급 카카오와

알프스 에 방목된 젖소로부터 짜내는 우유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도 팔리니깐 파는거겠죠?? 부자들은 초콜릿도 비싼걸로 먹나 봅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초콜릿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것도 한번 먹어보고 싶지만.. 차라리 이돈으로

한우를 먹는게 낫다고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