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리포터 동네 신호등 해리포터 동네 해리포터신호등

 

해리포터 동네 신호등 해리포터 동네 해리포터신호등

 

해리포터 동네 신호등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입니다.

 

해리포터는 모두들 아실테구요 해리포터가 사는 동네의 신호등은  어찌 생겼을까 ? ㅎㅎ

신호등의 빨간불에 칼과 지팡이를 든 마법사가 그려져 있습니다. 빨간불에는 마법사가 지나가란 뜻일까요?
한번 보시죠 ~~

 

 

해리포터 동네 신호등으로 나온 사진 진짜 해리포터 동네는 있을까요?

신호등에는 빨간색으로는 마법사가 초록색으로는 그냥 사람이 있는 모습이 보여지네요

한국은 아닌것 같고 외국에 어떤 도시에 있는지 궁금해지네요

 

 

해리포터가 사는 동네의 신호등이라네요

정말 해리포터가 사는 동네가 있다면 이런 신호등이 아주 딱이네여~~~

신호등의 빨간불에 칼과 지팡이를 든 마법사가 그려져 있네요 빨간불에는 마법사가 지나가라는 뜻인가 ? 아님 빨간불에 지나가면 마법사에게  혼난다는 뜻인가 ? ㅎㅎ 해리포터가 사는 동네의 신호등 합성은 아닌것 같은데 뭐 어쨌거나 아주 재밌는 신호등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