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햄버거 사러 간 내 모습 메뉴판 외우는 중? 햄버거 사러 갔을때 내 모습 햄버거를 사러간 내모습 햄버거 내모습 햄버거사러간

 

햄버거 사러 간 내 모습 메뉴판 외우는 중? 햄버거 사러 갔을때 내 모습

햄버거를 사러간 내모습 햄버거 내모습 햄버거사러간

 

최근 인터넷에서 햄버거살때 내모습이라는 영상이올라와 화제입니다.

사진에는 햄버거 사러 갔을 때 내 모습 영상에는 할리우드배우 모건 프리먼이의 모습을 담고 있다  영상에서 그는 패스트푸드 주문에 앞서 깊은 고민에 빠져 있어 보이죠 ? 과연 햄버거를 살 때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네요 사진 보시죠
 

 

무슨 대단한 프로잭트를 구상하고 있는 듯 하다가 갑자기 입맛을 싸악 다십니다. 뭔지 아시겠죠? 이거 정말 공감되네요~ 아주 심각한 표정으로 두리번 거리고 있는데 다름아닌 햄버거를 뭐로 사먹을지 고민하고 있는거네요~ 저도 햄버거를 좋아해서 친구 마이능이랑 예전부터 많이 햄버거 먹으로 가보았는데.. 정말 고를때 뭐먹을지 고민이 됬었죠...그것도 아주 심각한 표정으로... 요즘은 런치세트로 뭐 먹을지 고민하죠..... 이건 되게 공감이 되네요~ 잘보니까 움짤속에 나온 메뉴판을보니 KFC인것같에요~ㅎㅎㅎ

 

 

요즘엔 햄버거도 종류가 다양해서 불고기버거,새우버거,빅맥 등 종류가 매우 많죠 햄버거 사러 가면 두리번 두리번 거리다가 뭘 먹어야하지? 이러구선 낼름 낼름...  심히 고민 하는 모습... 햄버거 사러 갔을 때 내 모습 참 공감가는 글이네요... 햄버거 사러 간 내 모습 과연 저럴 까요? 저랬던 것 같네요..

 

 

뉴욕에서 파는 악마의 햄버거 가격이 악마적입니다. 거위간, 송로버섯, 랍스터, 히말라야 암염으로만 만든 햄버거가 무려 800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80만원. 하지만 단 몇 분만에 먹는 햄버거 치고는 너무 비싼 가격이네요 햄버거 주제에 너무 비싼 것이 함정~!

그것도 테이크 아웃! 80만원짜리 햄버거 아웃!

 

 

저 피자맛 치킨버거를 사면 피자와 치킨과 햄버거의 맛을 한번에 맛볼수 잇는건가? 그런데 가격도 만만치 않을 듯 ~ ㅎㄷㄷ

 

 

피자먹을지 햄버거먹을지 고민될때... 여러명이서 햄버거 사러갔을 때 전부 다 제각기 시키면 너무 힘들잖아요~  햄버거 사러 갔을 때 내 모습  고민할 필요도 없는 피자 햄버거

동시에 6명이 먹을 수 있는 피자스타일 햄버거 고기패티와 야채, 소스, 치즈까지 빠짐없이 다 들어가있답니다.  두 가지 만족을 한거번에 충족시켜주는 피자스타일 햄버거 완전 내 스타일이네요! ^^

 

 

이 햄버거에는 햄버거 빵 대신 피자의 도우가 들어갔고 패티는 무려 1.8kg짜리가 2개나!

저거 하나만 먹어도 며칠은 버틸 듯 ~

 

 

게살버거는 스펀지밥에 나오는 햄버거죠 근데 정말 맛있어 보임...

 

그럼 햄버거 사러 간 내 모습 포스팅 마칩니다

 

맥도날드 햄버거 공짜로 먹기 참 쉽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