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헌 PC의 재활용 헌pc 헌 PC를 재활용하여 만들 수 있는것들

 

헌 PC의 재활용 헌pc 헌 PC를 재활용하여 만들 수 있는것들

 

너무 오래써서 못 쓸것같으면 버리자 좀 헌 PC의 재활용 PC가 고장나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고물상에 파시나요 아니면 지나가는 트럭에 돈을 받고 파는지 아니면 그냥 폐기해 버리시는지. 한때 정말로 재활용이 유행이었던 적이 있었죠.

 

 

웰빙과 더불어 유행은 계속되는 것 같습니다. 조금이라도 돈을 아끼려고 사지않고 재활용하면 돈을 많이 아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PC를 활용해서 어떤걸 만들 수 있을까요

 

 

일단 제일 처음에는 그냥 이거뭐지 하고 자세히 봤었는데요. 토끼가 안에서 살고 있나요. 예전에 보던 CRT모니터 안에 그냥 토끼집을 만들어 놨습니다. 토끼집으로 사용하고있는데요.... 이럴거면 차라리 토끼집 하나 사주지.. 이런 생각 합니다....

 

 

뭐 이건 괜찮고 한번 따라해보고 싶습니다. 바로 치약받침대 인데요 이거 한번 바로 따라해봐야겠습니다. 일단 버려진 마우스는 정말로 많으니까 이거 분해해서 한번 만들어봐야겠네요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재미있는 헌 PC의 재활용이네요.ㅋ

 

 

 

 

키보드로 신발 모양을 만들어 놓았네요. 이건 뭐 실제로 신는다는 개념보다 그냥 디자인적으로 좋은 요소가 있네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그외에 헌 pc 재활용의 좋은예 사진들 나갑니다.

 

 

 

 

 

 

 

헌 PC를 이렇게 재활용 할수 있다니 정말 신기합니다.
헌 PC가 많은 사람은 재활용하면 생활에서 유용하게 쓸수 있네요.

 

그럼 이상 헌 PC의 재활용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