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혈액형별 복수 A,B,O,AB 혈액형복수 혈액형 윤은혜 장서희 혈액형별 복수 방법

 

혈액형별 복수 A,B,O,AB 혈액형복수 혈액형

윤은혜 장서희 혈액형별 복수 방법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 혈액형별 복수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혈액형별로 살펴보면 정말 재미있고 공감이 가는 부분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혈액형별 성격~ 과연 드라마 속 복수녀 혈액형은?

혈액형별 유형을 살펴볼까요??

 

 

A형은 첫번째 시도는 실패하고 다음 시도때 매우 치밀하게 준비한다고 하네요한번 하면 완벽하게 해내는게 A형의 특성 뭐든지 열심히 꼼꼼히 치밀하게 준비하고 진행하려는 성격이 돋보이는 복수네요

 

 

그리고 B형의 복수 키워드(?)는 발상력,모험심,대범함,적극성,행동력,정열적 그런 반면 B형은 너무 즉흥적으로 ~ 점하나 달랑 찍고 복수 근데 성공.... 대범함이 진리인 듯!! 그냥 급한 성격(?)으로 복수하는 듯...

 

 

O형의 키워드는 노력, 낙천적, 관대함, 강한의지, 귀가얇음, 부지런함이네요 여기서는 이유리가 예로 나왔는데 교도소 출소후에 재기 정도 많고 관대해서 또 당하지만 부지런히 복수 뭐든지 열심히 하는 O형은 복수도 열심히 하네요 주변에 O형 친구들이 많아서 그런지 심하게 공감이 가는 내용이에요~! 어떻게 보면 B형보다 더 무서움 ㅎㄷㄷ

 

 

AB형의 복수 키워드는 이지적,냉정과 침착,경계심,무표정,이중성 절대 제 손으로 제가 직접 나서서 뭔가 하는건 드물다네누군가를 통해서 결과를 보게 함...

 

혈액형별 복수에 이어 혈액형별 연애시작 에피소드 정리해봤어여 ~

 

뭐든지 차근차근 뚝배기 같은 혈액형

 

주변에 B형 남자 없어서 모르겠음 ㅜㅜ 정말 이럼?

 

요것도 공감 ㅋㅋㅋ

 

아무리 연인이라도 저 선 넘어오면 화남 ㅋ

줄 때 조용히 받으면 되는데 꼭!! 더 가까워지려는 사람이 있어서...

 

 

아래 그림은 무인도에 떨어졌을 경우입니다~

 

돼지도 잡아왔네요~

 

캠핑장에 온 기분~

 

애완용이 언제 식용으로 변할지~

 

병에 쪽지 넣어서 바다에 띄워 보내고

모닥불 피우고 마냥 구조될때까지

기다리는 ...

 

혈액형별 복수 즐감하셨나요?? 여러분의 혈액형은 무엇인가요?

 

그럼 혈액형별 복수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