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형을 위해 만든 케이크 형을 위해 만든 케이크 나무 형을위한케이크

 

형을 위해 만든 케이크 형을 위해 만든 케이크 나무

형을위한케이크

 

진짜 형을 위해서 만든 케이크...?? 보통 남동생이 이런걸 만든다는건 상상불가인데 대박이네요 동생이 이런쪽으로 능력이 있는듯.. 케이크도 보통 케이크가 아니라 통나무 케이크 퀄리티가 나름 있음 통나무의 거친느낌을 잘 표현함..
 

 

형을 위해 만든 케이크라고 하는데요 롤케익은 시판하는거고 거기다가 밖에 나가서 눈퍼놓고 그 위에 보슬 올려서 20분동안 휘저었다고 하시는데 정말 힘드셨겠습니다~! 그래도 너무 노력이 가상하다고 느껴지는 케이크네요 ㅎㅎ

 

 

원래 생일 케이크는 이정도는 되야 되는게 아닐까요? 하지만 케이크를 만드는 정성을 봐서라도 형을 위해 만든 케이크는 정말 형이 기분좋게 받으실 수 있겠네요 ㅎㅎ

 

 

오늘은 형을 위해 만든 케이크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너무 귀여운 동생때문에 형분께서 많이 행복해하시겠네요 정말 귀여운 동생분! 저도 저런 동생 한명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네요 ^^

 

 

명품 케이크


이제 케잌도 명품시대 대박 명품케잌 여자친구 생일날 사주면 아주~~ 좋아할듯???

 

 

헉. .저건 ㅋㅋ 밥 한솥 밥을 한솥해서 딱.. 덜어낸 상태 바닦에 누른것 까지 ~ 완벽하네요 거기에 초 하나 뙇!!!

 

 

폭탄 터트릴 기세 ~ 대박이네요 ㅋㅋㅋ

 

 

회 케이크

회 좋아하시는 분들 완전 부러울듯 ~ 생일이라고 꼭 빵으로 만든 케이크를 먹으란 법은 없죠 그리고 가격으로 따지면 여튼 회를 좋아하는 분의 생일인듯... 회 케이크로 생일파티를.. 개부러움 친구야 회 케이크 사왔어 이거 횟집에서 한번 해봐도 좋을듯.. 근데 초는 빨리 꺼야지 촛농 떨어질라..

 

그럼 형을 위해 만든 케이크 포스팅 마칩니다